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청우 오리지널 쫀득쫀득 찰떡쿠키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갔더니

청우 찰떡쿠키 제품을 249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이 제품 정말 좋아하는데

평소엔 좀 비싸단 생각이 들어서 잘 사먹지 않았거든요

근데 할인 행사를 하니 얼른 사왔답니당~~~

 

청우 찰떡쿠키 오리지널 이구요

찰떡쿠키랑 비슷한 제품들을 많이 봤는데

하나같이 다 맛이 별루..... 청우꺼가 가장 맛있어요

역시 초코파이든 뭐든 오리지널이 짱이쥬~~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함께 써있더라구요ㅎㅎ 

유통기한은 과자 제품이라 6개월로 길구요~

제가 3월 중순에 샀는데 3월에 만들어진 제품이라 왠지 기분좋더라구요 ㅋㅋ

찰떡쿠키는 한 박스에 10개입이라고 써있네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215g 에 100g 당 393kcal라고 써있네요

눈속임으로 칼로리 작게 보이려고 100g 당 이라고 써놓는거 되게 싫어요ㅠㅠ

100g 에 393kcal 니 계산해보면 한 박스에 845kcal에요

한 박스에 10봉이 들어있으니 개당 84.5kcal네요

 

 

 

나트륨 302mg / 탄수화물 74g / 당류 34g / 지방 9g / 콜레스테롤 15mg / 단백질 4g

밀, 대두, 우유, 계란이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구요~!

 

부드러운 버터쿠키속에 쫀득쫀득 찰떡~!!

먹어본 분들은 아실테지만

실제로 저 그림처럼 찰떡이 많진 않아요

근데 정말 쿠키는 부드럽고 찰떡은 쫀득하더라구요 ㅎㅎㅎ

 

뜯는곳이 있으니 이쪽으로 쫘악 뜯어주시면 되구요

 

안에를 열어보시면 박스가 깔끔하게 들어있더라구요

박스안에 또 박스.... 그리고 가지런하게 있는 찰떡쿠키

근데 이런거 좀 싫어요ㅠㅠ 차라리 저 박스값 아끼고 가격 좀 더 내려주지

과대포장이잖아요!!

 

아무튼! 찰떡쿠키 봉지 하나 크기는 손바닥보다 조금 더 커요

 

그리고 봉지를 뜯어 보시면 찰떡쿠키는 아주 조막만하답니당

제가 여자손이라 큰편도 아닌데 손바닥보다도 작더라구요

그래도 생긴건 참 맛있게 생겼어요 ㅎㅎ

 

그리고 안쪽을 살펴봤는데요

겉은 쿠키부분, 안은 찰떡부분인데 딱 봐도 찰떡이 되게 적어요

근데 맛은............진짜 느므느므 맛있어요

쿠키 자체도 맛있고 찰떡이랑 조화가 너무 잘어울리고

빵같이 부드럽거든요

이렇게 작고 과대포장이여서 화났어도 맛있으면 장땡인 것 같아요..ㅠ

 

찰떡쿠키랑 비슷하게 찰떡파이도 있고 쫀득초코칩도 먹어봤는데

어떤걸 먹어도 찰떡이 들어있는 과자는 찰떡쿠키가 짱이더라구요

청우에서 나온 쫀득초코칩도 맛있긴 했던 듯 싶은데,,

예전에 먹어서 맛이 잘 기억이 안나는데

찰떡쿠키는 맛이 기억날 정도로 맛있으니 

여러분들도 맛있는 과자 드시고 싶으실 땐 찰떡쿠키 한 번 사드셔 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