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다이어트

[리뷰] 퀘스트 프로틴칩 다이어트 과자, 단백질 과자 솔직후기! (바베큐/체다 앤 사워크림/랜치맛)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 리뷰할 제 야식은 퀘스트 프로틴칩입니다~~~

저번주에 구매했는데 해외 직구 배송이어서 5일 걸린것 같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품이라 문앞에 배송됬다는 문자보고 너무 좋았어요.

제 직업 특성상(?) 늦게 자기때문에 야식을 꼭 빼놓지 않고 먹게 되는데요.

배달음식, 편의점음식 몸에 안좋은 음식만 먹다보니 다이어트에 도움되면서 맛있는 건 없을까? 싶더라구요

 

 

 

그러다가 알게된 프로틴칩!!!!

원래는 바베큐맛이 맛있다는 유투버의 말씀을 듣고 바베큐만 사려고 했으나

배송비가 아까워서............

사워크림과 랜치맛도 함께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우자작 우자작

얼른 다 뜯어보았어요

 

순서대로 하늘색(왼쪽)은 체다앤 사워크림, 갈색은 바베큐, 파란색(오른쪽)은 랜치맛이에요.

 

 

봉지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어요

A4용지를 반 접었을때 크기와 아주 딱맞아요

 

 

먼저 맛있다는 바베큐맛부터 시식해보기로 할게요~

처음에 뜯자마자 나는 향은 치토스? 느낌이었어요.

 

 

과자양은 엄청나게 적다고 얘기를 들어서 그런걸까요? 엇 생각보다는 괜찮은데? 싶었어요

양에 대해서는 너무 기대를 안했나봐요 ㅎ

그리고 비쥬얼적으로 봤을때 굉장히 맛있어 보였어요.

 

 

과자칩 한개 크기는 꽤 커요. 두루마리 휴지 한장과 비교를 해봤어요. (휴지가 잘 안보이네용..ㅎ)

그리고 바로 입으로 고고씽~~~ 전 손에 뭐가 묻는걸 싫어해서 주로 젓가락으로 먹어요 

 

 

 

입에 넣자마자 드는 생각은 짜다!!!!!!!!!!! 였네요

저말고도 이거 드셔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되게 짭잘해요

근데 저는 짜고 단거 좋아하거든요 ㅎㅎ 단쨘단쨘

너~~~~~~~~~~~~무 맛있었어요 맥주땡기는 맛...?이랄까

짠거를 싫어하시는 분들 빼고는 완전 추천합니다 여러분 바로 사러가세요.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이번에는 체다앤 사워크림을 먹어보도록 할게요

향은 치즈가루향이 나긴 해요. 역시나 생긴건 맛있게 생겼네요.

근데 한입먹고..... 흠 제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딱 처음 입에 들어갈때 바로 느껴지는 그 첫 맛이 음 꾸릿꾸릿하달까요

치즈맛 1도 안납니다

근데 씹으면 씹을수록 좀 낫긴해요. 첫맛은 계속 별로에요

맛이 어떤지 궁금하시다면 사보셔도 되지만 전 추천하지 않아요 ㅎㅎ

차라리 바베큐 두번 사세요~

 

원래는 바베큐 1개만 먹으려고 했으나 먹고나니 체다에 손이가고 

랜치를 안먹어보긴 섭해서 결국은 랜치도 뜯었어요

사실 맛이 궁금하기도 했고요~

바베큐 성공하고 체다에 실패해서 얘는 어떨까 싶었어요 ㅎ

 

랜치 향은 처음에 엇 이냄새 어디서 맡아봤지?? 음 프링글스냄새?

근데 랜치가 뭔지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랜치소스 많이 들어봤잖아요

랜치가 뭔지 찾아보니 마요네즈와 버터밀크를 섞어서 만든거래요

그럼 어디한번 먹어볼까요

 

과연 랜치는 -------------두구두구두구~~~~~~~~~~

성공입니다!!!!

 맛있어요 ㅎㅎ 아분명 먹어본 맛인데 무슨과자랑 맛이 똑같은지 모르겠어요

프링글스중에 이맛이 나는게 있는 것 같아요. 기억이 안나서 다음에는 프링글스를 먹어봐야겠어요

아무튼 왠만한 과자보다 맛있습니다

 

3개 클리어!

개인적으로 바베큐>랜치>>>>>>>>>>>체다앤 사워크림 입니다.

제가 구매할때는 5만원이 넘어야 무료배송이어서 3종류를 사야했는데

다먹고 다음에 또 사게된다면 성공한맛인 바베큐, 랜치, 그리고 새로운 맛 토르티야 스타일 칩에 도전해보고 싶네요

 

과자박스가 3개라 야옹이 집도 3개가 생겼네요

과자 꺼내자마자 기다렸다는듯이 들어가는 울집 귀요미네요 ><

 

ps : 저랑 같이 일하는 선생님께서도 먹어보고 싶다고 하셔서 바베큐랑 사워크림을 드렸는데

이게 왠걸 선생님께서는 바베큐가 별로고 사워크림이 맛있대요

역시 입맛은 개취인가봐요 ㅎㅎ

아무래도 다른 친구들한테도 맛보게 해야겠어요

대체적으로 뭐가더 맛있다고 하는지 궁금해졌거든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