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

[리뷰] 교촌치킨 허니콤보 + 웨지감자 (수원페이 결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 리뷰할 제 야식은 교촌 허니콤보 입니다~~~

치킨은 야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인데요. 저는 치킨을 너무너무 너어어무 좋아해요.

근데 요즘 치킨 중에서도 허니콤보에 빠졌어요.

그전엔 BHC 커리퀸 순살 버전을 아주 좋아했죠.

오늘 허니콤보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바로바로~~~~~! 수원 페이 때문이에요.

 

이번에 3분기 모집을 하는데 신청해서 드디어 오늘!! 받게 되었어요.

다음에는 수원 페이에 대해 한번 써볼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간단히 설명하면 경기도에서 청년에게 3개월마다 25만 원씩 해서 1년 안에 4번, 총 100만 원을 주는 거예요~

아이씐나씐나~~~~~~~~~

 

 

 

저희 동네에 있는 교촌치킨이 두 군데인데

한 군데는 수원 페이 사용 불가이지만

다른한곳은 사용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포장해왔어요.

18000짜리 치킨을 무료로 먹게 됐네요 꺄!

 

포장해서 집에 왔는데 보니까 웨지감자도 있었어요. 뭐지??? 왜지???

저희 동네에 교촌이 두 군데라고 했잖아요 A집에서 주로 시켜먹었는데 여기는 웨지감자가 없었거든요

근데 오늘 시켜먹은 B 집은 오잉 웨지감자를 왜 주셨을까요?.?

포장 손님 서비스인가~~ 아니면 보니까 제가 마지막 주문 손님인 것 같아 보였는데 마지막 손님 서비스인가~~

너무 궁금해서 다음에 시키게 되면 확인해볼려구요

아무튼 전 좋네요 ㅋㅎㅋㅎㅋㅎ

 

오우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 많아요

교촌이 다들 양이 적다고 하시는데 저는 왜 많다고 느껴질까요

웨지감자가 더해져서 더 배부른 느낌?.?

 

딱 봐도 맛깔 나보이는 색이죠ㅠㅠㅠㅠ

저는 퍽퍽 살을 안 좋아해요 그래서 허니콤보 너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구성돼있으니까요~~~~

 

웨지감자도 겉이 바삭바삭하고 따뜻하고 간도 잘 배어있었어요~~  

그리고 웨지감자랑 같이 먹는 칠리소스도 주셨는데

찍어먹으니까 진짜 찰떡궁합처럼 맛있더라고요

 

 

 

자그럼 어디 한번 치킨을 먹어볼까요!!!

 

제가 허니콤보 구성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날개예요

전 살찌는 거 좋아해서 고기 살보다 튀김을 더 좋아하거든요

날개가 딱 그래요. 살은 적고 튀김은 아주아주 많죻ㅎㅎㅎ 킼키킼

먹을 때 날개 뼈만 쏙 발라지는 것도 기분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교촌 허니시리즈는 아주 바삭바삭해요 

바삭 달콤한 맛!

 

요 부위는 고기 살이 날개에 비해 많아요

살 좋아하는 우리 엄마는 이거를 더 좋아해요

엄마는 이거 먹고 나는 날개 먹고 상부상조~~

 

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닭다리살

설명이 따로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냠냠 쩝쩝 맛있당ㅎㅎ 튀김이다 헤헤

한 가지 드는 생각은 같은 교촌치킨이지만 치킨집마다 약간의 맛의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A치킨집이랑 B치킨집 중에 A치킨이 조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비슷하긴 한데 A치킨이 닭을 더 잘 튀기는 느낌??

B집도 맛있지만 A지점 닭이 더 부드러웠어요

하지만 A는 웨지를 안 주고 B는 줬으니까 쌤쌤~~~~

 

냥이가 웨지감자를 탐내요. 보통은 닭을 탐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얘는 닭보단 감자 고기보단 야채인 걸까요

 

냄새 맡고 가까이 왔어요

제가 치킨 사진 찍느라 정신없는 사이에 테이블에 올라와서 낼름낼름 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기여웡 오구오구 백만 번 뽀뽀해줄께

 

냥이도 사람도 좋아하는 허니콤보 + 웨지감자

다들 한 번쯤은 꼭 시켜 먹어보세요~~ 추천추천!!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