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피자스쿨 가성비 갑 추천메뉴 치즈피자 (메뉴 / 가격 / 영양성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요즘 저희 엄마께서 피자스쿨에 있는 치즈피자에 빠졌다고 하시더라구요~

가격도 6000원 밖에 안하는데 크기도 크고 맛있다고 해서

저도 궁금해서 한 번 사러 갔다왔어요 ㅎㅎ

 

옛날에 이 자리에 브링웰 피자라고 피자집 있었는데

거기도 가격이 저렴한데 피자는 맛있어서 자주 먹었었거든요

장사 잘 됬던 것 같은데 왜 사라졌는지ㅠㅠ

그 이후로 피자스쿨이 생겼는데 생긴지 꽤 됬지만

오늘 처음 가보는 것 같아요 ㅎㅎ

포장으로 전화주문 했고 10분뒤에 오라고 하셔서 갔는데

치즈피자는 기본이라서 10분도 안걸리는 듯 싶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페퍼로니가 7000원

콤비네이션, 고구마, 포테이토, 핫치킨, 불고기 피자가 8000원

고르곤졸라 피자가 10000원

가장 비싼게 퀘사디아 피자로 12000원 이네요

가격은 정말 저렴한 듯 싶어요!!

그리고 저같은 경우에는 피자를 잘 안먹는게

맨 끝에 빵 도우부분을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피자헛 같은 곳에서만 먹는데

여기 피자스쿨은 치즈 크러스트, 치즈바이트 먹고싶으면

2~3천원 추가하면 되더라구요~~

 

포장해서 집에 가는데 피자가 갓 나온거라 뜨끈뜨끈해유~~

그리고 피자 박스 크기가 되게 크더라구요~!!

 

향도 너무 좋고 빨리 먹어보고 싶어요

치즈피자라서 정말 기본으로 치즈랑 옥수수 토핑만 있어요

그리고 크기가 아주 박스 크기에 딱 맞게 들어와 있는데

정말 커요!!

치즈도 방금 만든거라 잘 늘어나구요~~

 

한 조각 사이즈가 여자손만하더라구요

제 손이 작지도 크지도 않은 편으로 보통 여자들 크기?? 인데

피자 한조각으로 손을 다 가릴 수 있을 정도에요

 

그리고 한 입 먹어봤는데요~~!!

오~~~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요!!!!!

사실 기대를 안했거든요

제가 미피, 도미노 피자 맛에 길들여진 터라

다른 피자들은 거의 안먹어봤는데

그냥 치즈만 올려져있는 피자여서 맛이 있을까 싶었거든요

근데!! 정말 가성비 갑인거같아요~~~~

6천원에 엄마랑 저랑 한 판 먹었는데 크기도 커서 배부르게 먹었고

맛있어서 안남기고 다 먹게 되더라구요~~~

 

다 먹고나서 피자박스 뒷면을 보니까 영양정보도 쓰여있더라구요

제가 먹은 치즈피자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용량 585g 에 660kcal라고 써있네요

근데 영양정보가 명확하지 않은게

3회 제공량이고, 1회당 660kcal라는 말이겠죠??

그렇다면 치즈피자 한 판 총 칼로리는 1980kcal 겠네요~~

 

피자스쿨에서 다른 메뉴는 안먹어봤지만 

왠지 치즈피자가 6000밖에 안하면서 딱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맛도 심플한게 너무 맛있었고 왠지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ㅎㅎ

여러분들도 피자스쿨에서 치즈피자 저렴하니 한 번 사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