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농심 조청유과 과자 솔직후기! GS25 2+1 행사상품 (가격 / 칼로리 / 영양성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평소에 봉지과자를 잘 안먹는 편인데

오늘은 갑자기 조청유과가 땡겨서 곧장 GS25 편의점으로 달려갔어요

마침 2+1 행사하고있어서 조청유과랑

딸기바나나킥, 엽기떡볶이맛 포테토칩 이렇게 3개를 사왔는데

나머지 두개 과자는 다음에 리뷰하도록 할게요~!

조청유과는 꿀꽈배기랑 약간 비슷한 맛인데

저는 꿀꽈배기보다 조청유과가 쪼끔 더 맛있더라구요

중량은 96g 에 쌀가루 28%, 현미조청이 2% 들어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1700원!!

저는 과자 3개 2+1으로 사서 3봉지에 3400 줬으니

대략 한 봉지당 1130원 꼴이네요

원재료명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요~~

밀, 대두가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해주세요~!

과자라서 유통기한은 23년 11월 8일까지

엄청 긴편이에요~~

그치만 그전에 먹어치우기 때문에 유통기한은 소용이 없지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96g 에 530kcal라고 써있네요

칼로리 넘나 높은것....ㅠㅠ

 

나트륨 250mg / 탄수화물 60g / 당류 24g / 지방 31g / 콜레스테롤 0mg / 단백질 2.4g

 

보시면 꿀꽈배기랑 비슷하게 생겼죠?!

과자봉지 안에 과자가 나름 실하게 들어있어요

과대포장 느낌은 아니지만 애초에 봉지 자체가 작긴 해요 ㅎㅎ

조청유과 과자 1개 크기는 여자 손 기준으로

중지손가락 크기?? 정도는 되더라구요~~!

한입 또는 두입거리+_+

맛은 완전 달다구리맛으로 과자가 보통 짠맛 vs 단맛 인데

조청유과는 짠맛보단 달콤한 맛에 속해요

근데 조청유과는 항상 먹을땐 너무 맛있는데

한 봉지 다 먹고나면 달아서 물리는.... 고런 맛 ㅎㅎㅎ

 

요즘 봉지과자 하나에 거의 다 1700원 하던데

작년엔 1500이었던 것 같은데 자꾸 오르네요ㅠㅠ

여러분들도 2+1 행사할때 한 번 사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