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

[리뷰] 수원 아주대 근처 치킨, 닭강정 맛집 아빠닭강정 솔직후기! (닭강정 종류 /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친구가 아주대 삼거리쪽에 있는 아빠닭강정에서 닭강정을 먹었는데

맛있고 양도 많으면서 저렴하다고 하기에 맛이 궁금해 사왔어요~~

 

아빠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는 닭강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따뜻하게 먹고싶으면 미리 말해달라고 하셨어요!!

 

 

 

보통 치킨이나 닭강정이나 식으면 맛이 없어지는데 

과연 식어도 맛있을지~~~

 

아빠닭강정에는 컵 닭강정이 3500원이구요~~

반마리 (1~2인분)와 한마리(3~4인분) 가 있고 후라이드랑 양념 순한맛, 양념 매운맛이 있더라구요

저는 혼자 먹을거니까 반마리 양념 순한맛으로 사려고 했어요

그러나..............

 

제가 10시30분쯤 갔거든요.....

근데 제 바로앞에 정말 1초차이로 바로 먼저 들어가신 분 까지 닭강정 사시고

제가 사려고 보니 다 팔려서 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장사 잘되나봐요..

들어갈 때 양보 안하고 제가 먼저 들어갔더라면 사먹을 수 있었을 텐데ㅠㅠ

그래서 컵 닭강정이 1개 남아있길래 이거 하나 사왔어유....

 

리뷰를 이렇게 조촐하게 하다닝...

보통 치킨 리뷰하면 무조건 한마리 두마리인데

컵 닭강정 쪼꼬맣게 리뷰하기는 처음이네요 ㅎㅎㅎ

어쨌든 딱 봤을 때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냄새도 너무 맛있는 냄새~~~

 

그래도 컵 닭강정인데 은근 컵 안에 빈자리 없이 꽉꽉 채워주셨더라구요

3500원 치고는 양이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제가 산건 양념 순한맛인데

닭강정에 정말 소스가 꾸덕~~하게 입혀져 있더라구요

근데 조금 아쉬웠던 건 소스가 안 발린 부분이 가끔 보였어요

 

조각 하나하나는 한입에 먹기 좋게 작았어요

그리고 한입먹었을 때 우와 되게 바삭바삭 하더라구요~~~!!!

소스도 꿀 바른것 같이 맛있고 !!!

그리고 정말 식어있는 상태인데도 맛있다는게 신기했어요

전혀 딱딱하거나 하지 않아요

 

그리고 순살은 브라질산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브라질산이면 닭다리살 맞죠??

그래서 그런가 안퍽퍽해서 먹기 좋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중간중간에 이렇게 마늘도 들어있더라구요

둘이 같이 먹으면 궁합짱ㅎㅎㅎㅎ

 

다 먹고 난 모습인데 소스가 꾸덕해서 그런가 컵에도 잘 안묻어있고

소스가 치킨에만 찰싹 달라붙은 것처럼 있어서 그점은 좋았어요 ㅎㅎㅎ

먹고나니 반마리 샀었어야 했는데... 조금만 일찍 갈껄 하는 아쉬움이ㅠㅠ

양이 괜찮았지만 닭강정이 너무 맛있기도 했고

저는 많이 먹는 편이라 더 먹고 싶었어요...

 

친구가 반마리가 양이 은근 많아서 혼자 다 못먹는다고 하던데

진짜 많은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반마리 사먹고 후기 남겨볼게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