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

[리뷰] 교촌치킨 허니스틱 봉이 완전 별로였던 솔직후기!! 허니스틱보단 허니콤보 드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예전에 제가 교촌치킨 허니콤보랑 웨지감자 리뷰를 했었는데요

저는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1번 이상은 꼭 먹는데

허니콤보가 제가 먹는 치킨중에서도 1순위라 자주 시켜먹어요~

근데 오늘은 왠지 교촌허니스틱이라고

다리 부위로 있는걸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지난번에 BBQ 황금올리브 닭다리 양념을 먹고나서

더 다리부분이 땡겼던 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항상 실망하지 않는 교촌치킨 아주대점으로 주문!!

먹기 전까지는 허니콤보의 그 맛이 맛있으니

허니스틱은 다리니까 더 맛있겠지?? 라는 생각이었어요

 

닭고기는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교촌은 무코팅, 무표백의 펄프지를 사용한대요

잘은 몰라도 좋은거겠죠~~~

그리고 몰랐는데 교촌은 따로 주문하는 앱이 있더라구요???

근데 요즘은 다들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배달통으로 시키니

저 앱으로 주문하는 분들은 많이 없으실 것 같긴 해요

사실 있는지도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지 않을까요???

 

얼른 박스를 열어보니까!!!!

이렇게 닭다리가 가지런하게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열자마자 와 감탄 ㅠㅠㅠㅠ

너무맛있게 생겼어요!!!!

그리고 양이 딱봐도 엄청 많아보이지 않나요??

 

 

 

근데 여러분 ㅠㅠ 그거 아셨나요

저는 먹기 전까지도 몰랐고 먹으면서도 

닭다리 4개 정도 먹고나니까 알게된 사실인데

허니스틱이 다리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닭다리가 아닌 봉 부분도 들어있더라구요ㅠㅠ

아무튼 밑에 사진 보시다보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어쨌든 위에 다리만 깔려있어서 다리만 있는줄 알았어요

주문할때도 허니스틱 (다리) 이렇게만 쓰여있더라구요..

다리부터 먹어볼게요~~~

크기는 BBQ보다는 훨씬 작아요!

 

역시ㅠㅠㅠ 완전 촉촉해요

다리부위가 제일 맛있고 부드럽죠~~~

근데 오늘은 튀길때 좀 오래 튀기셨는지

튀김부분이 약간 딱딱한 면도 없지않아 있었어요

 

 

 

그리고 교촌은 냉장닭이 아닌 냉동닭을 사용하는지

뼈가 엄청 까맣더라구요

자꾸 BBQ 닭다리와 비교하게 되는데

BBQ는 되게 뼈가 뽀얗고 하얘서 왠지 기분이 좋더라구요

교촌은 조금 찝찝한 기분

이전에는 뼈 색에 대해 신경 안썼었는데

색이 까만색이면 냉동닭이라는 걸 알고 난 이후로는 좀 그렇네요 ㅎㅎㅎ

 

이때까지도 몇개 다리를 먹었는데 봉이 안보여서 몰랐다는....

그리고 개수를 세어보니까

다리 11개 봉 11개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이제 드러난 봉들!

근데 색이 좀 까매보이는건 기분 탓일까요??

 

이번엔 봉을 먹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잘못튀기신 것 같아요ㅠㅠㅠ

사실 저번주에 엄마랑 교촌 허니콤보를 먹었었는데

그때도 엄마가 맛이 좀 예전보다 덜하다고 했었거든요

교촌 아주대점이 제가 자주 시켜먹는 곳인데

허니콤보 맛있어서 입문하게 된 곳도 여기 매장이거든요

근데 요즘은 너무 딱딱하고,, 다리는 그래도 먹을만 했는데

저 봉은 진짜 별로였어요ㅠㅠ

봉부분 먹다보면 거의 살이 말라 비틀어진것처럼 생긴 부분도 보이고

제가 치킨은 절대 남기는 편이 아닌데

닭다리만 먹고 봉은 거의 다 버렸어요

 

이번에 먹은 교촌 허니스틱... 교촌을 매주 먹을정도로 좋아했는데

다시는 시켜먹지 않을것 같네요

요즘 맛도 점점 떨어지고 있어서

원래는 1순위가 교촌 허니콤보고

2순위가 BHC 커리퀸순살 이었는데

오늘로서 교촌이 2위도 아니고 한 5위로 내려간 것 같아요

당분간은 입에도 대고싶지 않을정도더라구요

이게 제가 먹은 지점의 문제인지 아니면 교촌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봉 부위는 개선이 필요해 보이네요

 

양은 진짜 많았어요 

근데 양이 많아봐야 맛이 안따라와주면 소용이 없죠~~

다리 11개 봉 11개였는데

다리 11개는 맛있어서 다 먹었어도

봉은 3개 먹고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결국 봉 8개 다음날에 먹으려 했지만

손이 가질 않아서 눈물을 머금고 버렸답니다....

 

다시는 먹지 않을 허니스틱 후기였어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