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미스터피자 아주대점 쉬림프골드(L) 라지 사이즈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제가 피자중에서는 미스터피자를 좋아해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해놨었거든요

지난 2019년 마지막 연말에 12월 27일~ 12월 31일 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방문포장 50% 할인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쉬림프골드랑 하프앤하프 라지 사이즈로 택1 + 콜라 1.25L 해서

반값인 18950원에 판다고 해서

12월 31일!! 마지막날!! 사왔답니당 ㅎㅎㅎ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해놓으면

가끔 이렇게 쿠폰이 오더라구요

그냥 쿠폰을 받기만 하고 매장에 가서

직원분께 쿠폰을 보여드리기만 하면 사용완료!!

그래서 미스터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놓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

 

근데 좀 당황했던게 분명히 유의사항에

매장방문, 매장전화주문만 가능합니다

라고 쓰여있잖아요???

그래서 제가 매장에 포장하려고 전화했는데

저 쿠폰을 사용하려면 전화주문은 안되고

매장을 방문해야 된다고 하시는거에요

 

대체 뭘까요 유의사항에는 전화도 된다고 써있는데...

그래서 미리 전화주문해서 바로 받아가려고 했는데 안되서

직접가서 결제하고 20분 정도 기다렸네요ㅠㅠ

 

한해의 마지막을 피자로 마무리~~~~

미스터피자는 뭐니뭐니해도 쉬림프 골드가 넘버원이죠!!

제가 한 5년전쯤에 미스터피자에서 알바를 했었는데

그때도 쉬림프골드가 매장 판매 1위였거든요

 

 

 

항상 신메뉴가 나오긴 하지만

신메뉴가 맛있었던 기억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기존 메뉴인 쉬림프골드는 몇년 전이나 지금이나

모두에게 부동의 1위 피자인 듯 싶네요~~

 

맛있게 생겼죠 ㅠㅠㅠ

쉬림프랑, 파프리카랑 옥수수랑 올리브, 버섯 등등

이것저것 토핑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라지 사이즈여서 10조각으로 잘라주시구요

조각조각마다 쉬림프가 2개씩 꼭 올라가 있어요

참고로 레귤러 사이즈는 8조각으로 잘라준답니당

 

피자 진짜 오랜만에 먹어봐요ㅠㅠㅠ

제가 항상 10시에 일이 끝나는데

미스터피자가 10시까지만 영업을 하거든요

그래서 맨날 못먹었었는데

연말이라고 한시간 일찍끝나서 겨우 사올 수 있었어요

너무 행복하네욯ㅎㅎㅎ

 

 

 

포장해오느라고 식고 사진찍느라고 식어서

피자가 더 식기 전에 얼른 시식 해볼게요!!

 

라지사이즈여서 한조각이 제 손바닥 사이즈보다는 크더라구요~~

근데 사람마다 손 크기가 다 다르니,,,,흠

어쨌든 피자가 큰편이에요 ㅎㅎ

엣지는 골드여서 안에 고구마가 들어있는

치즈빵? 이라고 할 수 있구요

엣지 종류가 노엣지, 골드, 크림치즈, 에그타르트, 해쉬브라운 등 있는데

쿠폰 사용은 엣지 변경이 불가능했어요~

 

두께는 요정도 되요~~

근데 두께가 뭔가 옛날보다 많이 얇아진 느낌이에요ㅠㅠ

엣지는 두꺼운데 엣지말고는 왜이렇게 얇은 것 같을까요

아무튼 맛은 여전히 맛있었어요 

 

근데 조금 아쉬웠던게 역시 갓 나온것 보다 식은게 별로긴 하더라구요 ㅎㅎ

이래서 매장에서 먹어야 제일 맛있나봐요~~~

그래서 결국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었어요 ㅎㅎㅎ

 

새우크기는 왼쪽과 같구요!

쉬림프골드에서 이 골드!!! 엣지가 진짜 제 최애에요

제가 일반 피자를 먹으면

빵부분만 지저분하게 남기는 스타일이거든요 ;; ㅎㅎㅎ

쉬림프골드는 빵부분이 제일 맛있어서

제가 이 피자를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에요

 

미스터피자 오랜만에 할인쿠폰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제값주고 먹기에는 사실 좀 비싼 것 같아요

50% 해서 19000원 정도인데 그럼 원래 가격은

피자랑 콜라 같이해서 38000???

거의 4만원 꼴인데 너무 비싸지 않나요

그래서 좋아는 하는데 잘 먹지는 않게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해놓고 

이렇게 행사할때 가끔 사드시는 게 좋을 듯 싶어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