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CU 리얼생초코찰떡 솔직후기 씨유 1월 2+1 행사 편의점 간식/디저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CU에 갔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구매하게된

리얼 생초코찰떡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이게 CU에서만 판다는 초코찰떡인데 제가 또 초코덕후잖아요~~~

원래는 아이스크림을 사려고 편의점에 갔던 건데

갑자기 저 표지가 확! 눈에 띄더라구요

근데 너무 맛있게생기지 않았나요?? ㅠㅠㅠ

그리고 그냥 찰떡은 평소에 먹어 봤었어도

찰떡안에 초코가 들어있다니요!!!

완전 혁명~~~~~~~~

 

근데 제가 예전에 편의점에서 표지만 보고 맛있겠다!! 싶어 구매했다가

실패한 경험이 몇 번 있거든요

그래서 사기전에 인터넷 검색을 좀 했는데

맛있다는 평이 몇 개 있어서 바로 GET!!!

가격은 1800원이에요~~

 

보시면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날짜가 2019년 12월 24일인데

유통기한은 2020년 1월 4일이니

거의 10일!!

 

총 용량은 105g 이래요

35g짜리 생초코 찰떡이 3개 들어있어요

초콜릿 9.4% 코코아파우더 4.5% 함유되어 있구요

냉장보관을 하셔야 초코가 가장 꾸덕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근데 이 리얼생초코찰떡 제품은

칼로리나 영양정보가 안쓰여있더라구요ㅠㅠ

원래 칼로리가 없는 제품도 있나요,,,,??

왠지 초코에 떡제품이니 칼로리가 높을 것 같기는 해요,,,ㅎㅎ

 

 

 

아무튼 우유, 대두, 밀이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자!! 그럼 얼른 뜯어볼게요!!! 기대기대

 

딱 보자마자 느껴진 건 엄청 맛있게 생겼어요!!

근데 크기가 엄청엄청 작아요,,, 한입거리..ㅎㅎ

그리고 단점이 봉지를 뜯을 때 코코아 가루들이

식탁위에 여기저기 흩뿌려지더라구요ㅠㅠ

가루 날리지 않게 조심히 뜯으셔야해요!!

 

한입에 쏙 넣을 수 있지만

안쪽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니까 깨물어봐야겠죠~~~~??

보시면 찰떡 안에 진짜 초코 덩어리가 들어있더라구요!!!

맛은~~~~~~~~~~~~

맛있긴 맛있었어요~~ 근데 막 존맛탱!!! 미쳤다!! 이건 아니에요 ㅎㅎㅎ

그냥 딱 보시는대로 찰떡이랑 초코렛 같이 먹는 맛???

자꾸 생각나는 맛은 아니지만 저는 워낙에 초코를 좋아해서 

가끔 땡길때 사먹을 것 같기는 해요 

그리고 처음에 깨물었을 때는 읭?? 초코가 너무 없네ㅠㅠ 했는데

안쪽에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막 떡부분만 엄청많고 초코가 적은건 아니고

초코덩어리 양이 많이 들어있어요!!

 

CU 리얼생초콜릿찰떡 전체적으로 평을 하자면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쯤은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떡도 쫀득하고 안에 초코도 싼맛 안나고 맛있거든요 ㅎㅎ

1800원이어서 떡 하나당 600원인데

가격은 비싸다 싸다 둘 다 아니고 딱 제값하는 것 같아요

어차피 집앞 시장에서 인절미 한팩 사려면 3000원정도 들거든요~~

 

매일매일 생각나는 맛 정도는 아닌데

뭔가 가끔 떡이랑 초코가 땡길때는 꼭 저 초코찰떡을 선택하게 될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한 번 당이 땡기실 때 사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