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컵밥

[리뷰] CJ 햇반컵반 김치날치알밥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CJ 햇반컵반의 김치 날치알밥을 가져왔어요~~!!

 

김치 날치알밥 이름부터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이런게 있는 줄 몰랐는데 제가 밥집가면 뚝배기에 나오는

김치 날치알밥 되게되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한번 시켜봤어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188g에 315kcal에요

대두, 밀, 아황산류, 쇠고기가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나트륨 640mg / 탄수화물 59g / 당류 3g / 지방 6g / 콜레스테롤 10mg / 단백질 6g

 

김치 날치알밥 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물 조리가 있는데요

끓는 물 조리는 끓는물에 햇반을 넣고 끓여서

모든 재료를 컵밥용기에 넣어주면 완성!

 

 

 

근데 물 끓이기 귀찮잖아요~~~

그래서 저는 항상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구성용품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햇반, 김치 날치알밥 소스, 맛있는 김자반, 참기름, 컵밥용기, 플라스틱 숟가락

구성이 많을수록 좀 더 귀찮긴 해요 ㅎㅎㅎ

가끔 보면 간단하게 밥, 소스, 컵밥용기, 숟가락

이렇게만 들어있는 컵밥이 있는데

소스가 하나로 통합되어있어서 더 간단해서

조리하기는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김치 날치알밥 조리를 해볼게요~~~

우선 햇반은 조금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동안 돌려주세요

그리고 밥이 익으면 컵밥용기 안에다가 넣어주시구요

 

그리고 김치날치알밥 소스를 절취선을 따라 잘라주세요~~

근데 손으로 하면 잘 안뜯어지더라구요

팍 뜯었다가 날치알밥 소스가 이리저리 옷에 다 튀길까봐

세게 뜯지도 못하겠고...

근데 너무 뻑뻑할 정도로 안뜯어졌어요ㅠㅠ

CJ 에서 이점은 고쳐줬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김치날치알밥 소스는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것도 금물!

끓이는 것도 금물!

그냥 그대로 밥 위에 뿌려주시면 되요

근데 또 하나 단점이 날치알 소스가 잘 안나오더라구요 ㅋㅋ

그냥 손으로 짜면 잘 안되고 꼭 숟가락으로

막 긁어서 내리셔야 나옵니당 은근 불편했어요!! 

 

김자반도 뜯어서 넣어주시구요~~

참기름도 뿌려주시고~~~

쉐킷쉐킷 섞으시면 완성!!!

 

먹기도 전에 고소한 향이 확 나는게

냄새만 맡았을 때 정말정말 맛있는 향이었어요~~~

보면 날치알이 군데군데 빠짐없이 있었구요

아쉬웠던 점은 김치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리고 한입 먹어봤는데

음.... 개인적으로는 좀 실망했어요ㅠㅠ

일단 굉장히 싱거웠었어서 밥을 다 넣지 말고 반만 넣어야 맛이 좀 날 듯 싶구요

그 김치 맛인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김치가 쉰 느낌??? 이었어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당!!

 

오뚜기에도 톡톡 김치알밥이라고 있던데

다음에는 이거로 먹어보고 리뷰해보려 해요

근데 맛이 김치 날치알밥이랑 톡톡 김치알밥이랑 비슷할까봐

먹기도전에 걱정부터 되네요....ㅎㅎㅎ

 

지금까지 리뷰한 컵밥 순위를 매겨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CJ 스팸마요 덮밥 > 오뚜기 얼큰 쇠고기 전골밥 >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CJ 고추장 나물 비빔밥>

>CJ 레드스파이시 커리덮밥 > CJ직화볶음 짜장덮밥 > CJ 김치날치알밥 >CJ미역국밥 > CJ 강된장 보리비빔밥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