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컵밥

[리뷰] CJ햇반컵반 고추장 나물 비빔밥 솔직후기! ( vs 오뚜기 전주식 돌솥비빔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CJ햇반컵반 고추장 나물 비빔밥을 가져왔어요~

 

이전에 오뚜기 전주식 돌솥비빔밥만 먹어봤었는데

햇반 비빔밥은 어떤지 궁금해서 구매했거든요~~~!

 

 

 

일단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저는 둘다 맛있긴 했지만!!

그래도 햇반 고추장 나물 비빔밥에 한표를 주고싶어요 ㅎㅎㅎ

 

우선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229g에 340kcal에요.

나트륨 810mg / 탄수화물 69g / 당류 8g / 지방 4.6g / 콜레스테롤 0mg / 단백질 6g

컵밥들은 항상 보면 양이 대체적으로 다 적어요

그래서 다 먹고나면 배부른 느낌은 안들어요 ㅎㅎㅎ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물 조리가 있어요

저는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를 하도록 할게요~~~

끓는물로 하신다면 햇반을 뜯지 않은 채로 10분동안 끓이면 된다고 하네요!

 

우선 고추장 나물 비빔밥의 구성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햇반, 비빔밥 나물, 비빔 고추장 소스, 진한 참기름, 플라스틱 숟가락, 컵밥용기 로 

다른 컵밥에 비해 좀 구성품이 많네요~~~

 

우선 햇반을 조금 뜯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조리법에는 1분 30초를 돌리라고 나와있지만 크게 중요하진 않은 것 같아요

저는 대충 2분정도 돌려주었어요~!!

 

그리고 햇반을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동안 비빔밥나물을 넣어주세요~~~

근데 비빔밥 나물은 뒷면에 원산지, 원재료명이 나와있더라구요

표고버섯, 당근, 숙주나물 등이 들어있대요.

 

나물을 넣고 뜨듯하게 데워진 햇반을 넣고!

고추장이랑 참기름 넣고 쉐킷쉐킷 비비면 완성!!!

근데 한가지 단점이 비빔밥 나물이랑 비빔고추장은 손으로 잘 뜯어지는데

참기름이 지이이인짜 화나게 안뜯어져요,,,

그렇다고 팍! 뜯었다가 옷에 주변에 다 튈까봐 걱정되서 힘도 못주고ㅠ

결국 귀찮게 가위가져와서 뜯었어요....

 

아무튼!! 완성된 비빔밥이에요.

버섯이 군데군데 큼직하게 은근 많이 있어요. 그리고 당근도 많이 들어있고

고사리도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맛도 비빔밥 고추장이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저는 좋았어요!!

 

제가 오뚜기 전주식 돌솥비빔밥만 먹어봤었는데 사실 오뚜기꺼도 맛있어서 자주 먹었거든요

햇반 비빔밥과 똑같이 자극적이지 않고 맵지도 않고 간이 딱 맞았어요.

그래서 두 컵반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두 제품이 조금이나마 맛 차이가 있긴 있어서

개인적으로 햇반이 좀 더 맛있었어요~~~~

 

지금까지 리뷰한 컵밥 순위를 매겨보자면

오뚜기 얼큰 쇠고기 전골밥 >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CJ 고추장 나물 비빔밥>

>CJ 레드스파이시 커리덮밥 > CJ직화볶음 짜장덮밥 > CJ미역국밥 이에요

아직까지는 전골밥이 1위!!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