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컵밥

[리뷰] 오뚜기 뚝배기 불고기밥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오뚜기 컵밥인 뚝배기 불고기밥을 가져왔어요~~!!

 

예전에 대학다닐때 학식에서 뚝불이 진짜 유명했거든요

뚝배기에 담겨져서 불고기도 연하고 맛있고

당면도 맛있고 밥이랑 같이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근데 오뚜기 컵밥중에 뚝배기 불고기밥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맛이 어떨지 너무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총 내용량 290g 에 325kcal에요

나트륨 1230mg / 탄수화물 66g / 당류 8g / 지방 2g / 콜레스테롤 15mg / 단백질 11g

나트륨이 너무 높아서 깜짝 놀랬어요....

거의 라면과 맞먹는 양,,,,ㅎㅎ

 

우유, 대두, 밀, 쇠고기, 조개류(굴) 이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물 조리가 있어요

끓는 물 조리는 끓인 물에 소스와 당면, 밥을 넣고 끓이는 건데

다른 컵밥 조리와는 다르게 봉지째로 넣지 않고

아예 다 뜯어서 냄비에 넣고 조리하는거더라구요

 

 

저는 물끓여서 설거지거리 만드는게 싫으니

간단한 전자레인지 조리를 하도록 할게요 ㅎㅎ

 

뚝배기 불고기밥의 구성용품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오뚜기 밥, 뚝배기 불고기 소스, 당면, 플라스틱 숟가락, 컵밥용기

제가 예전에 얼큰쇠고기 전골밥을 리뷰했었는데

전골밥이랑 구성요소가 비슷하더라구요

그리고 당면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뚝배기 불고기 소스를 뜯어보니 안에 국물이랑

이것저것 건더기가 보이더라구요

제일 잘 보였던건 고기!! 딱 열자마자 눈에 띄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컵밥에 소스를 부어보니까

건더기 지이이인짜 풍부풍부해요!!!!! 마음에들어요!

 

 

컵밥 용기에 당면, 뚝불소스, 오뚜기밥을 넣어주시구요

참고로 당면을 가장 아래쪽에 먼저 넣어주셔야

나중에 잘 익더라구요 ㅎㅎㅎ

처음에 먹을 때 별 생각 없이 당면을 제일 위에 올렸더니

안익어서 전자레인지에 다시 돌린 경험이 있어요~~~

 

뜨거운 물을 부어주시고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려주시면

완성!!!!

물은 표시선까지 부으라고 했지만 혹시나 싱거울까봐

저는 표시선 살짝 아래쪽까지 부어주었어요

어차피 너무 짜면 나중에 물을 더 부어주면 되니

표시선 아래쪽으로 물을 넣어주세요~~~

 

당면도 꽤 많고 버섯도 큼지막하게 보이고

고기도 막 엄청 많은 정도는 아니지만 크게크게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

사실 좀 기대하고 먹으면 그만큼 실망이 큰걸 알고 있지만

뚝불컵밥 기대를 많이 했거든요

근데 기대한 만큼 맛있었어요~~~~

워낙 당면있는 음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싱거운 것보다는 조금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입맛이라

제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근데 자극적인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지금까지 리뷰한 컵밥 순위를 매겨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CJ 스팸마요덮밥 > 오뚜기 얼큰쇠고기전골밥 > 오뚜기 중화누룽지탕 = CJ 고추장나물비빔밥 = 오뚜기 뚝배기불고기밥

>CJ 레드스파이시 커리덮밥 > CJ직화볶음 짜장덮밥 > CJ 김치날치알밥 >CJ미역국밥 > CJ 강된장 보리비빔밥

중화누룽지탕, 나물비빔밥, 뚝불밥 셋다 비슷하게 맛있었고

얼큰 쇠고기 전골밥도 추천드리고

스팸마요는 진짜 존맛탱입니당 여러분!!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