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할인] 배스킨라빈스 31 할인 (비오는 날 쿼터 4000원 할인 받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제가 배스킨라빈스 할인 받아 냠냠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어제 배스킨라빈스 쿼터를 제가 4000원 할인 받아서 야식으로 먹고 리뷰를 했었는데요.

혹시라도 어떻게 할인받는지 궁금하실까봐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배스킨라빈스 용량, 가격, 맛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솔직리뷰-아이스크림에 들어가시면 되요~

 

 

 

자! 그럼 시작해봅시당~~~

우선 할인 받으려면 해피포인트 앱이 있어야해요.

구글로 들어가 앱을 깔아봅시다.

 

그리고 들어가시면 로그인을 하라고 뜨는데요.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로그인 하시고 없으시다면 회원가입해서 만드셔야해요~~

 

로그인을 하신 후! 현재 위치가 잡혀야 하니까 위치설정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흐림 미세먼지 보통 이라고 제가 위치한 지역의 현재 날씨가 떠요. 

그럼 비가 오는 날이면 날씨부분이 비로 바뀌겠죠?? 

이때가 타이밍이에요. 비오는 날에만 사용 가능한 쿠폰이 나오거든요~~~

아래쪽에 보이는 것과 같이 비가 올때 오늘의 찬스! 라고 쿠폰이 4가지가 떠요.

제 기억에 던킨 아메리카노(?)도 있었던것 같은데 다른건 관심이 없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아무튼 왼쪽으로 넘기다보면 쿼터 4천원 OFF가 있죠?? 이걸 클릭하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레이니데이 쿠폰 받기를 누르시면 됩니당~~

 

받으신 쿠폰은 아래쪽에 보시면 % 표시된 곳에 있습니다.

누르시면 제가 갖고있는 쿠폰들이 모두 나와요.

 

쿠폰함에 쿼터 4000원 할인쿠폰이 떴네요~~~

사용하기를 누르시면 바코드가 뜨는데요.

 

아래와 같은 바코드를 배스킨라빈스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된답니당ㅎㅎㅎㅎ

주의사항을 보시면 알겠지만 쿠폰을 받은 그날 당일만 사용가능하구요

사용불가능한 점포도 있다고 하니 미리 사전에 알아보셔야 해요.

다른 쿠폰이나 할인은 중복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쿼터만 4000원 할인이어서 11500원에 드실 수 있어요~~~

 

참고로 위의 바코드는 2019년 10월 25일꺼여서 이제 사용 불가능해요!!!

이거 막 캡쳐해서 사용하시면 안되요~~ 불가능합니다!

 

10월 25일에도 비가 와서 먹었었는데

3일 뒤인 10월 28일에도 제가 일 끝날때쯤에 비가 잠깐 오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쿠폰 받고 또 먹었어요 ㅎㅎㅎㅎ

 

참고로 할인쿠폰은 비가 올때만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낮에 비가 왔었어도 저녁에 비가 안온다면

쿠폰이 낮에는 떴다가 저녁에는 사라지거든요.

하지만 한번 쿠폰을 받고나면 하루종일 사용은 가능해요~~!

그러니 비가 올 때 얼른 쿠폰이 사라지기 전에 미리 받아두셔야해요!

 

그리고 그런적도 있어요!! 분명 밖에는 비가 오는데 어?왜 쿠폰이 안뜨지? 한 적이 있는데

날씨 어플이 정확하지 않다보니까 벌어지는 일인 것 같아요. 

소나기같은 경우나 비가 엄청 조금 왔다 말았다 하는 경우에는 안뜨더라구요ㅠㅠ

근데 또 어쩔때는 한 20분전에 비가 왔다가 그쳤었는데

앱에는 아직도 비가 온다고 떠서 쿠폰을 받은 적도 있어요.

완전 케바케죠~~~~

 

 

 

아무튼 요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가격이 올라서 너무 비싸졌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가격이 인상되서

(파인트 8200원 336g / 쿼터 15500원 643g / 패밀리 22000원 989g / 하프갤런 26500원 1237g) 이에요 

그전에는 쿼터가 13500원 이었는데 2000원이나 인상됬다니......... 생돈주고는 못먹겠어요.

그래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왕이면 비오는 날 기다렸다가 할인받아서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