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할인] 티끌모아한솔 님이 추천해주신 마감 할인 앱 라스트 오더 어플 사용해본 솔직 후기! 치킨 할인받아요 ( 추천인코드 )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라스트 오더 어플을 사용해본 후기를 쓰려고 해요~!

혹시라도 추천인 코드 때문에 들어오신거라면 맨 아래쪽으로 내려 확인해주세요 ㅎㅎ

 

라스트 오더 어플을 알게 된건 유투버 티끌모아한솔 님께서 

돈 아끼는 앱을 추천하시는 영상을 보고 접하게 되었어요

마감세일을 하는 가게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저도 한 번 궁금해서 어플을 깔게 되었죵~~

 

제가 어플을 다운한 시점이 1월인데

2월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마감할인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편의점에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은 삼각김밥, 도시락, 샌드위치들을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하니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신규 가입하게 되면 웰컴 쿠폰이라고

25000원 이하면 20%

10000원 이하면 30%

5000이하로 40% 할인쿠폰을 주더라구요

기한은 가입일로부터 1달이에요~!!

 

그리고 회원가입 할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입력하게 되면 가입하는 저도, 추천인도

모두 1000포인트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이 1000포인트는 돈 1000원처럼 사용 가능해요~~!

 

추천인 코드는 FsWzsa88UQ 이니 혹시라도 필요하신분은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아무튼! 제 위치를 설정하고 나서 지도를 누른 후

이 지역 업체보기를 눌러보시면

집 근처에 있는 라스트오더를 사용하고있는 매장들이 떠요

회색으로 된 곳은 아직 마감세일 하는 제품이 없는 곳이고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이 마감세일을 하고있는곳이에요~~!

 

 

 

보니까 저희 집 바로 근처에는 매장이 별로 없지만 수원시청역쪽에는

매장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나마 집에서 가까운 티바 두마리 치킨 아주대점이 보여서

눌러봤더니 치킨 떡볶이 SET 16800원??!!!

원래 24000원인 제품을 30%나 할인하고 있더라구요!!

 

 

눌러봤더니 티바 두마리 치킨 아주대점에서

2월 16일까지 15% 쿠폰도 다운 가능해서

더 저렴한 1428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후라이드 치킨 + 떡볶이(2인분) + 캔콜라 245ml !

그리고 그냥 후라이드만 구매하면 8610원!

진짜 너무 저렴해서 안먹어볼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한 번 구매 해봤어요 ㅎㅎㅎㅎ

원래 24000원인 제품을 라스트 오더에서 할인받아서 14280원인데

신규 웰컴쿠폰이랑 추천인 코드로 받은 1000원 포인트를 사용해서

12440원에 결제!

치킨 떡볶이 세트를 이렇게 저렴하게 사다니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보니까 가까운 곳에 세븐일레븐 아주대병원점에서

덮밥, 우동, 볶음밥, 도시락 등등을 할인해서 파는데

대부분 2000원 미만으로 저렴했어요

근데 오늘은 운이 좋아서 할인하는걸 발견하게 된건데

사실 사용하면서 세븐일레는 마감할인 하는걸 많이 못보긴 했어요ㅠㅠ

 

라스트 오더 어플을 처음에 다운받았을 때는

세븐일레븐 마감할인도 할 때가 아니어서

주변에 매장이 거~~의 없었거든요

그래서 아,, 괜히 깔았나?? 싶었는데

2월부터 세븐일레븐 매장까지 더해지고 나서 지도가 풍부해졌더라구요 ㅎㅎ

 

근데 세븐일레븐 마감할인을 하는 매장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자주 보이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약간의 운이 따라야 발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글을 작성하는 동안 처음에는 편의점 할인 하는곳이 저희 집 근처에 없었는데

글을 거의 다 작성하고 나서 한번 더 들어가보니까

그때 아주대병원점에서 판매하는 걸 발견하게 된거거든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앱 사용 만족도는 만족하는 편이에요 ㅎㅎㅎ

왜냐면 치킨을 너무너무 저렴하게 먹었으니까요

나중에는 라스트오더를 사용하는 매장이 더욱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당~~ 

 

추천인코드 : FsWzsa88UQ

 

 

 

 

※위의 리뷰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