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컵밥

[리뷰] CJ 햇반 컵반 불닭마요덮밥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CJ 에서 나온 불닭마요 덮밥을 가져왔어요~~

 

전에 스팸마요 덮밥, 치킨마요 덮밥을 리뷰 했었는데

불닭 마요 덮밥이라는 것도 있더라구요!!

CJ 컵밥 마요 시리즈가 둘 다 괜찮았었거든요

특히 스팸마요는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서

오늘은 불닭마요 덮밥도 맛이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219g 에 400kcal에요

나트륨 870mg / 탄수화물 65g / 당류 4g / 지방 11g / 콜레스테롤 10mg / 단백질 10g

마찬가지로 마요네즈 때문인지

칼로리가 다른 컵밥에 비해 꽤 높아요

 

난류, 우유, 대두, 밀, 닭고기, 쇠고기가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조리방법은 역시나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 물 조리가 있어요.

끓는 물 조리는 끓는 물에 햇반, 불닭소스 파우치를 뜯지 않고 10분동안 끓인다음

컵에 모두 넣고 비비기만 하면 되요

 

 

저는 끓는 물 조리보다 훨씬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를 하도록 할게요 ㅎㅎ

 

치킨마요 덮밥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햇반, 불닭소스 파우치, 마요네즈 소스, 고소한 김과 깨, 플라스틱 숟가락, 컵밥 용기

불닭소스를 제외하고는 스팸마요, 치킨마요랑 완전히

구성요소가 똑같더라구요

스팸마요는 스팸, 치킨마요는 치킨, 불닭마요는 불닭소스!

 

조리방법은 일단 햇반먼저 조금 뜯어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려주시구요

불닭 소스를 뜯어서 쏟아지지 않게 컵밥 용기에 넣고

햇반이랑 같이 15초 정도 더 돌려주세요

불닭 소스를 뜯어보니 안에가 아주 빨간 소스여서

딱 봐도 매울 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ㅋㅋㅋ

불닭볶음면 소스랑 비슷해 보이기도 했어요

 

다 데워지면 컵밥 용기에

햇반, 불닭소스, 김과깨, 마요네즈를 뿌려주세요

불닭소스에는 닭고기가 덩어리째 몇 개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소스 자체가 엄청 매워보였어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 엄청 매울까봐 조금 걱정되기 시작했어요....

 

아무튼 소스를 전부 넣고 쉐킷쉐킷하면 완성!!!

다 비비고 나니 색이 빨간색에서 좀 연해졌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한 입 먹어봤는데요

불닭마요도 성공!!!!!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ㅎㅎㅎ

 

불닭소스가 마요네즈랑 섞여서 중화됬는지 하나도 맵지도 않고

중간중간 닭고기도 꽤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잘게 잘라 먹으면 고기가 계속 씹히는 것도 좋았구요

김과 깨도 부족하지 않게 군데군데 잘 보일 정도로 많아서 고소하더라구요

아무튼 전 너무 맛있었어요 ~~~~

근데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닭인데 하나도 안맵네??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지금까지 리뷰한 컵밥 순위를 매겨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CJ 스팸마요덮밥 > 오뚜기 얼큰쇠고기전골밥 > CJ 불닭마요 덮밥> 오뚜기 중화누룽지탕 = CJ 고추장나물비빔밥 = 오뚜기 뚝배기불고기밥 = CJ 치킨마요덮밥 >CJ 레드스파이시 커리덮밥 > CJ직화볶음 짜장덮밥 > CJ 김치날치알밥 > CJ미역국밥 > CJ 강된장 보리비빔밥

CJ 마요 시리즈중에는 그래도 여전히 스팸마요가 짱!

근데 불닭도 치킨마요도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도 CJ 마요덮밥 한 번쯤은 꼭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