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롯데 ABC 초코쿠키, 에이비씨 초코쿠키 과자중에 최고!!! 솔직후기! (가격 / 칼로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제가 나름 핫! 하다는 ABC 초코쿠키를 사왔어요~

아는 분이 ABC 초코쿠키 과자가 엄청 맛있다길래 뭔가 작은박스 하나 사기엔 아쉬울 것 같아서

동네 마트에 가서 4봉지가 들어있는 큰 박스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대략 2600원 정도였는데 역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까 쪼~~~끔 더 저렴하더라구요.

하지만 인터넷은 저렴한 대신에 대량구매를 해야 한다는점!

어차피 처음에는 맛 한번 봐야하니 동네에서 사고, 맛있으면 인터넷에서 대량구매 해야죠 ㅎㅎㅎ 

 

ABC 초콜릿 다들 아시죠?? 그 초콜릿과 부드러운 쿠키의 환상 케미!래요.

박스 표지를 봤을 때 ABC 초콜릿 밑에 초코송이 느낌으로 초코과자가 있는건가봐요.

 

유통기한은 뭐 과자니까 안봐도 길구요~ 

총 내용량 152g (38g씩 4봉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1봉(38g)당 210kcal 입니다.

 

 

 

나트륨 95mg / 탄수화물 22g / 당류 13g / 지방 12g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6g / 콜레스테롤 5mg / 단백질 3g

우유, 대두, 밀, 달걀이 함유되있어서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애기들 색칠놀이 하라고 박스에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ㅎㅎ

저는 필요가 없으니 스킵할게요~

 

박스를 열어보시면 안에 봉지로 4봉지가 들어있어요,

한손에 딱 움켜쥘 수 있는 사이즈이구요.

대강 손으로 잡아봤는데 안에 몇개 안들어있는 것 같더라구요ㅠㅠㅠ

 

가운데를 잡고 OPEN 하라고 쓰여있어서 나와있는 대로 열어봤어요.

근데 뜯어지는건 잘 뜯기긴하는데 안에 공기가 가득차있어서 봉지 잡는거 자체가 좀 힘들어요.

그냥 과자끄트머리 잡고 뜯는게 더 편해요. 굳이 왜만들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안에 열어봤는데 두둥! 뭐야................양이 너~~~~무 적은거아냐??

개수 세어보니까 10개ㅠㅠㅠㅠ 되게 조그마한게 10개....

숫자 4개 알파벳 6개...

 

우리가 알고있는 ABC 초콜렛 밑에 초코과자가 붙어있어요.

윗면, 아랫면, 옆면 모습은 위의 사진과 같구요.

 

 

 

적은 양에 약간 놀랐지만 중요한건 맛이죠....?

맛에대한 자신감이 있으니 저렇게 내놨겠죠..?

얼른 먹어볼게요...

 

와 미쳤어요!!!!!!!!!!!!!!!!

여러분들 안드셔보셨나요? 지금 당장 근처 편의점이나 마트로 달려가세요.

진짜 후회안해요ㅠㅠㅠㅠ 완전 제이엠티ㅠㅠㅠ

위의 초콜렛은 기존에 알던 초콜렛이구요.

밑에 과자는 딱딱하지 않고 되게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바사삭 씹히는 그런 과자에요.

근데 둘의 조화가 장난아니네유ㅠㅠ

 

원래는 한입거린데 안에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릴려고 한입 베어먹어봤어요.

보니까 안에까지 ABC 초콜렛이 있진 않더라구요. 안쪽은 과자로 채워져있어요.

근데 오히려 안에까지 초콜렛인 것 보다는 과자인게 저는 더 좋더라구요.

 

한봉으로 부족하기도 했고 너무 맛있어서 결국 다른 봉지도 뜯었어요 ㅎㅎ

근데 참고로 되게 달아요! 전 단거 좋아해서 딱 제입맛이더라구요. 

근데 제가 단거 잘 먹는 편인데도 3봉지 먹으니까

한봉지 더 먹을까? 고민을 하긴 했는데 결국 안뜯게 되더라구요.

딱 3봉지! 개수로는 30개가 저한테는 적당~ 한 것 같아요.

그래서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ABC초코쿠키를 싫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살면서 한번쯤은 먹어보는걸 추천!!!!!! 강추강추

그럼 전 이만 대량구매 하러 갑니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