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풀무원 얇은피 만두 김치만두 솔직후기 (얇피만두 완전얇고 맛있어요 강추!!)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만두쪽에서 비비고만두와 함께 유명하다는!! 풀무원 꽉찬속 얇은피 김치 만두를 가져왔어요.

제가 원래 냉동만두를 잘 안먹거든요. 이전에 집에서 냉동만두 먹었을 때 맛없던 기억만 있어서 그런지 

먹을거면 차라리 만두집가서 사먹어야 맛있다! 라고 생각하는 주의에요. 

그래서 사실 비비고만두도 아직 안먹어봤거든요.

 

근데 갑자기 만두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니까

풀무원 얇은피 만두라고 유명한게 있더라구요?!

저사실 만두에 관심이 없어서 이런제품이 출시된줄도 몰랐거든요 ㅋㅋㅋ

비비고랑 풀무원이랑 고민하다가

풀무원 만두 표지가 너무 맛깔나게 생긴걸 보고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표지 디자인이 한몫 했죠~~~~~

 

가격은 김치만두 2봉 묶어서 8000원에 구매했어요!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래요. 속이 꽉찼는지 한번 직접 봐야겠어요.

속에는 김치와 돼지고기, 두부가 들어갔다고 해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있었는데 김치만두를 선택한 이유는

제가 원래 만두먹을때 김치만두를 더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둘다 살까 싶기도 했지만 혹시 맛없을수도 있으니 일단 김치를 먹어보고 맛있으면 고기도 구매해볼 생각이에요!

 

제조일자는 2019년 10월 9일이고 냉동제품이라 그런가 유통기한은 2020년 7월 8일까지로 넉넉해요.

총 용량은 440g 이에요. 국산돼지고기로 만들었고 합성향료는 첨가하지 않았대요.

 

칼로리는 815kcal 에요.

나트륨 2350mg / 탄수화물 79g / 지방 44g / 단백질 31g / 콜레스테롤 45mg

나트륨 함량이 좀 많은듯 싶어요~

 

주의하셔야 할 점은 해동후 재 냉동은 절대 금물이에요!

 

 

 

그리고 계란, 우유, 메밀, 땅콩, 게, 토마토, 호두,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한다고 해요.

그리고 찐만두, 군만두, 만둣국,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조리법이 여러가지가 나와있어요.

저는 찐만두 기능을 하는 통이 있으니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쪄보도록 할게요~

 

냉동된 김치만두의 모습이에요. 냉동된것만 봐도 피가 얇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세어봤을 때 한 봉에 김치만두가 12개정도 들어있었는데

칼로리가 815kcal였으니 한개당 68kcal 인걸 생각하면 생각보다 칼로리는 높지않은것 같아요~~

 

제가 사용하는 다이소 찜기에요!!

이거 진짜진짜 편리해요. 가격이 2000원이었나?? 했던거 같은데

투명한 통 밑바닥에 물을 약간 넣고 주황색통위에 만두를 올리고 뚜껑닫고

전자레인지로 쏙~ 4분정도 돌리고나면 완성!!!!!

완전 간단하쥬~~~~? 

 

완성된 모습이에요. 완전 표지랑 비슷하게 나왔어요ㅠㅠㅠㅠ 너무좋다~~~

피가 얼마나 얇으면 안에 속이 다 보일정도에요.

그리고 피가 얇은데 터지거나 하는게 전~~~혀 없어요.

 

생긴것만 봐도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제가 만두먹고싶을때 저희 동네에 만둣집가서 사먹는데 그거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요즘 냉동만두 퀄리티가 굿굿이네요!!

자 그럼 얼른 먹어볼게요!!

 

안에 당면도 들어있더라구요!! 만두 간이 저한테 딱 맞아요 ㅎㅎㅎㅎ

원래 만두 간장에 찍어먹잖아요. 근데 얘는 간이 잘 되어있어서 간장이 필요없을듯 싶어요.

제가 또 매운걸 잘 안먹는데 적당히 매콤해서 좋더라구요~~ 진짜 너무맛있네요ㅠㅠ

 

근데 다음에는 6개씩 안먹고 5개씩 먹으려구요.

다이소 찜기 크기가 크지않아서 6개 딱 맞춰 넣으니까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만두피끼리 달라붙더라구요.

피가 얇아서 달라붙은걸 떼려고 하니...

 

퐝~퐝~ 터져버렸어유...ㅎㅎ

나중에 찜기에 5개넣고 안달라붙게 해서 먹으니까 만두피도 안터지고 좋더라구요.

 

풀무원 얇은피 만두가 왜 유명한지 먹어보니까 알겠어요.

밖에서 사먹는 만두랑 완전 비슷하고, 맛있고, 이렇게 피가 얇은 냉동만두는 찾기 어렵기 때문!

김치만두 성공했으니 다음에는 고기만두도 한번 먹어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도 만두 먹고 싶을 때 풀무원 얇은피 만두 한번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