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생일케이크로 추천!! (너무 맛있지만 포장비 내야한대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일끝나고 집에 오는길에 갑자기 케익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케익하면 저는 투썸플레이스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해서 투썸 아주대점으로 곧장 달려갔어요. ㅎㅎ

아이스박스랑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중에 뭘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하나밖에 안남은듯하게 보이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으로 결정!!

 

가격은 1조각에 6300원이구요. 칼로리는 615kcal 래요.

케익하나 칼로리 정말 높죠ㅠㅠㅠ 그래도...치킨보다는 낫겠죠.. 라는 마음으로 먹겠습니다.

 

 

 

아 근데 이번에 투썸 아주대점 되게 별로였어요....

일단 포장비를 받는답니다ㅠㅠ 그냥 플라스틱용기에 담기만 하면 포장비가 없는데

플라스틱 용기는 손잡이가 없잖아요ㅠㅠ 종이백에 담아야하는데 그래서 포장비 100원이래요.

근데 요즘 포장비 옷가게에서도 받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그럴수있다! 라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나름 종이백이 괜찮아서 100원주고 이쁜 백 샀다치자 생각하기로 했어요 ㅎㅎ

근데!!

 

되게 막담으신거같더라구요. ㅎㅎ 사진찍을때 한개도 안이쁘게 나와요.

새로 우리집 접시에 담을까 생각했지만 옆이 찌부가 되서 냅두기로 했어요.

어쨌든 이것도 제가 가져오면서 이렇게 됬을수도 있으니 넘어갈게요!

 

근데 자세히보니까 아까 매장에 있던 케익이 아니더라구요??

맨위에 사진 보시면 매장에 하나남은 케익은 중간부분이 아니라 한쪽 끝부분으로 보이는데

얘는 누가봐도 중간부분이잖아요. 이건 어디서 가져온걸까요??

괜히 (포장비 + 담은모양새 + 매장과는다른케익) 세가지나 겹치니

그럴수있지뭐...!! 라고 생각하려고 해도 조금 기분이 그렇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맛이 중요한거니까.... 얼른 먹을게요.

 

딸기가 하나도 안시고 되게 달달해요~~~~ 딱 당도높은 맛있는 딸기!

그리고 역시 케익은 녹아내려요ㅠㅠ 기분이 상했지만 맛이 좋으니 마음도 스르르 녹아내려요.

 

먹다보면 안에 아주 조그마한 초코볼이 박혀있더라구요.

근데 또! 먹다보니까 투썸 케익 윗부분에 있어야할 시그니처 초콜릿이 바닥에?? 있더라구요??

얘는 위에 있어야 될 게 왜 여기있지.. 하고 사진 찾아보니

위에 케익 먹기전 사진 보시면 자~~~세히 보시면 케익 밑바닥에 투썸 초코가 있어요...

아무튼 투썸 아주대점 그전에 이런적 없었는데 이거 하나더 추가되서 별로인점 4가지나 나왔어요 흥!

 

아무튼 이것과는 별개로 맛 평가를 하자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익이 딱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저번에 투썸플레이스 벨지안멜팅가나슈 케익을 먹었었는데

저는 단거 좋아하는 초딩입맛이라 제입맛에는 너무너무 딱 좋았거든요! 꾸덕하고 찌~~~인 한 초코였어요.

근데 저희언니는 몇번 먹더니 맛있긴 한데 너무 달다고 계속은 못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익은 되게 부드럽고 초코가 싼 초코맛이 아니라 고급진 초코맛이 나요.

달긴한데 엄청 달지 않아서 계속먹어도 질리지 않을 맛인것 같아요!

 

매장점수는 0점ㅠㅠ 케익점수는 100점!!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익 완전 강추해요~~~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