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끌레도르 쿠앤크 콘 솔직리뷰! 쿠앤크보다는 초코브라우니콘이 더 맛있어요 (가격 / 칼로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지난번에 동네 마트에서 끌레도르 2+1을 했었어서 쿠앤크 1개 초코브라우니 2개를 사고

끌레도르 초코브라우니 콘을 리뷰를 했었는데요.

저는 저희 동네마트에서만 하는 특별행사인줄 알고 얼른 샀었는데 GS25에서도 2+1을 하나봐요 ㅎㅎ

 

 

 

아무튼! 초코브라우니 콘이 엄청 맛있었거든요. 진짜 찐한 초코에 콕콕 박혀있는 브라우니ㅠㅠㅠ

아무튼! 오늘은 쿠앤크를 먹어볼게요!!! 기대기대중~~~~ 

 

제가 초코를 제일 좋아하는데 그다음으로는 쿠앤크를 되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카페가면 초코음료를 거의 시켜먹고 초코가 안땡길때 쿠앤크프라페 같은 거를 주로 먹는데

아이스크림도 쿠앤크바랑 쿠앤크 통으로 된 큰거 되게 좋아해요 ㅎㅎ

그래서 끌레도르 쿠앤크콘은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되더라구요~~~

 

총 내용량은 150ml (과자포함)에 380kcal 에요.

초코브라우니는 160ml에 395kcal였는데 총 용량 따지면 칼로리는 비슷하네요.

 

 

 

나트륨 190mg / 탄수화물 42g / 당류 29g / 지방 21g / 트랜스지방 0.4g

포화지방 11g / 콜레스테롤 35mg / 단백질 6g

 

끌레도르 콘은 제조일자가 써있어요. 제꺼는 2019년 7월에 만들었대요.

초코브라우니도 제조일자가 7월이었으니 둘다 4개월 된 제품이네요~

자그럼 일단 뜯어봅시다!!!

 

역시 쿠앤크콘도 윗부분 장난아니죠ㅠㅠㅠ 너무맛있게 생겼죠

초코 덩어리 굳힌거에 아몬드, 땅콩등이 있는 것 같은데 진짜 조합이 너무좋더라구요.

 

끌레도르콘은 되게 길~~~어요. 가끔 콘 아이스크림 보면 짧고 두툼한게 있더라구요.

끌레도르 콘은 얇고 길어요.

맛있게 생겼죠. 얼른 먹어볼게요!!

 

ㅋㅋㅋㅋㅋㅋ 냥이도 먹고싶나봐요. 코가벌렁벌렁 킁킁킁

맛을 평가하자면!! 일단 위에 초코는 진짜 너무맛있어요

사실 다들 콘 드셔보셨으면 아는 맛이겠지만 개인적으로 월드콘에 있는 초코보다 좀더 진한 느낌이 들어요.

월드콘 초코도 맛있긴 한데 끌레도르에 좀더 한표를!

 

그리고 안에 아이스크림은 음.... 사실 맛있긴 한데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막 대단한 쿠앤크 맛은 아니고 쿠앤크바 맛이랑 똑같아요~~

그래서 쿠앤크를 먹고싶으면 굳이 2500원인 끌레도르 쿠앤크콘을 안사고 1000원인 쿠앤크바를 사게 될 것 같네요 ㅎㅎ

 

앗근데 끌레도르 쿠앤크콘의 장점인데 중간에 먹다보면 이렇게 대형쿠앤크가 들어있더라구요?!?!

너무좋아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역시나 마지막은 콘 끄트머리에 초코덩어리

 

끌레도르 콘이 초코브라우니, 쿠앤크, 초코퐁당, 솔티드카라멜 이렇게 4종류가 있는것같은데

일단 초코브라우니랑 쿠앤크중에는 개인적으로 초코브라우니 >>> 쿠앤크 에요.

쿠앤크는 맛있긴 했는데 비싸서 저렴하게 파는거 아니면 안살듯싶어요ㅠㅠ

근데 초코브라우니는 완전 재구매의사 100% !!!!!!!!!

다음에는 초코퐁당이랑 솔티드카라멜도 먹어봐야겠어요 ~~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