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라베스트 벨기에 초코바 (GS25 2+1 아이스크림)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GS25로 갔어요. 원래는 2+1하는 허쉬 초코앤쿠키콘 아이스크림을 사려고 갔는데

라베스트 벨기에 초코바가 있더라구요???!!!

생긴게 고급지고 맛있게 보이기도 했고 초코덕후인 제가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라베스트 2개에 허쉬 초코바 1개를 사기로 결정했답니다~~~

 

 

 

원래 1개에 2000원인데 저는 2+1이어서 3개에 4000원!!

통신사 할인까지 받아서 3800원에 샀어요!

 

겉 포장지만 봐서는 엔쵸느낌이 나네요.

저는 엔쵸 아이스크림 겉초코에 아몬드 박혀있는거 되게 좋아하거든요.

 

제가 허쉬 초코바를 엄청 좋아하는데 허쉬2 라베스트1로 안사고

라베스트2개 허쉬1개 산 이유는 칼로리때문이에요,

칼로리가 85ml에 180kcal 밖에 안된다네요?????

허쉬 초코바는 90ml에 301kcal 거든요.

 

나트륨 35mg / 탄수화물 19g / 당류 17g / 콜레스테롤 15mg / 지방 11g / 포화지방 7g / 단백질 2g 인데요.

성분들도 전부 허쉬 초코바보다는 낮더라구요~~~!

알레르기 성분은 허쉬랑 똑같이 우유 대두랍니다. 

 

 

 

칼로리나 영양정보만 봤을 때는 벨기에 초코바가 훨씬 낫네요.

그럼 어디 맛은 누가 더 나은지 먹어보겠어요.

 

꺼내보았더니 밑에 종이가 깔려 있더라구요. 

근데 굳이 없어도 될 것 같은데 ;;;;ㅎㅎㅎㅎ 있고없고의 차이가 뭘까요??? 더 위생적인걸까요?

 

아무튼 달다구리의 기운이 느껴져요~~~~~

생긴것만 봐도 너~~~무 맛있게 생겼죠????

 

한입 먹었는데 바삭하게 겉에 초코가 꾸덕하게 씹혀요!! 겉초코에 붙어있는 애들은 오레오 쿠키? 부셔놓은 것 같네요.

아무튼 맛있어요ㅠㅠㅠ 그리고 안에도 초코가!!!!!!!!! 초코덕후는 행복합니당

확실히 허쉬초코랑은 달라요. 허쉬초코는 겉에초코랑 안에초코 둘다 되게 꾸덕한 느낌이거든요.

입에서도 꾸덕하게? 걸쭉한 초코가 있는 느낌인데

 

벨기에 초코바는 안에 아이스크림이 꾸덕하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찐한 초코가 아니라는건 아니에요. 맛은 넘나 진한 초코초코~~ 

그리고 먹다보면 아이스크림 안에 초코시럽도 가끔 보이더라구요

 

한개만 먹으려고 했는데,, 오늘 산 아이스크림 3개 다 먹어버렸어용,, 한번먹으면 멈출 수 없는 이맛 ㅎㅎㅎㅎ

라베스트가 쿠키크림치즈바도 있던데 제가 화이트 초코는 안좋아해서 안샀거든요.

근데 벨기에 초코바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쿠키크림치즈바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벨기에초코바 > 허쉬초코바 입니당.

그렇다고 허쉬초코바가 맛없다는건 아니에요ㅠㅠㅠ 둘다 너무맛있어요.

벨기에 초코바에 좀 더 기울인 이유는 칼로리 ㅎㅎ때문! 영양성분 때문!

여러분들도 한번 GS25가서 벨기에초코바 / 허쉬초코바/ 쿠키크림치즈바 3개사서 드셔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