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허쉬 토피넛 앤 초코바 (GS25 2+1 아이스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GS25에서 2+1하는 아이스크림 허쉬 토피넛 앤 초코바를 가져왔어요!!!

제가 초코아이스크림을 되게 좋아하는데 그중에 허쉬 토피넛 초코바를 가장 좋아하거든요~~

근데 항상 GS25에 가면 그냥 초코바랑 쿠키 앤 크림바만 팔고 토피넛은 없더라구요 ㅠㅠ

토피넛 찾으려고 근처 GS25 4군데는 가봤는데 전부 다 없어서 그동안 못먹고있었어요ㅠㅠㅠ

 

 

 

그러다가 근처는 아니고 15분거리?에 있는 GS25 우만 아주로점에 어쩌다 가게 됬는데

여기서는 허쉬 아이스크림 종류를 전부 다 팔더라구요?!?!

허쉬 바 종류 초코바, 쿠키 앤 크림바, 토피넛 앤 초코바, 녹차초코바, 초코민트바

그리고 이번에 새로나온 밀크바? 아무튼 전부다~~~ 있었어요.

 

토피넛 앤 초코바를 너무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파는곳을 찾았다니!!!! 그리고 다른종류도 다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민트는 안좋아하고 초코바는 그동안 많이 먹어봤고

쿠키 앤 크림바는 먹어봤었는데 화이트초코를 안좋아하는 편이어서 그냥 그랬거든요.

밀크바는 새로 나왔다는데 사실 느낌이 그냥 특별하지 않은 우유맛일 것 같아서 안땡기더라구요.

토피넛 2개 녹차 1개 살까 고민하다가

그냥 그동안 너~~~무 먹고싶었던 제 최애템 토피넛 3개로 질러버렸어요 ㅎㅎㅎㅎ

 

허쉬 토피넛 앤 초코바는 용량이 90ml에 298kcal에요. 

칼로리는 허쉬 초코바보다 아~~~주 조금 낮네요 ㅎㅎ

 

영양 정보는 다음과 같아요.

나트륨 55mg / 탄수화물 28g / 당류 24g / 콜레스테롤 22mg

지방 19g / 트랜스지방 0.5g 미만 / 포화지방 12g / 단백질 3g

 

 

 

자! 그럼 얼른 뜯어볼게요 ㅎㅎㅎㅎ

 

생김새는 엔쵸와 비슷하게 생겼죠??

겉모습은 비슷하고 안에 내용물이 엔쵸랑 달라요~

엔쵸는 안에 우유 아이스크림이랑 더 안쪽에 초코덩어리가 있잖아요.

허쉬 토피넛 초코바는 안에도 꾸덕~한 초코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그럼 이제 먹어볼게요!!

 

으오오엉엉 제가그토록 찾던 아이스크림 ㅠㅠㅠ

너무맛있어요!!! 진짜 겉에 초코도 찐한 초코에 바삭한 토피넛이 씹혀서 씹는 맛이 있어요!!!

그리고 안에 아이스크림은 말할 것도 없죠. 허쉬 초코아이스크림은 다 꾸덕하고 진하더라구요.

 

그냥 허쉬 초코바랑 토피넛 초코바의 차이점은 딱 토피넛 하나인데요.

다른건 전부 똑같은 것 같은데 토피넛 하나로 이렇게 다른 느낌을 주다니~~~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초코바 아이스크림 순위를 매기자면

허쉬 토피넛 앤 초코바 > 라베스트 벨기에 초코바 > 허쉬 초코바

순이에요!!

셋다 제 최애 아이스크림일 정도로 되게 좋아하고 맛도 있는데

제가 씹는 식감을 좋아하나봐요.

토피넛 초코바랑 벨기에 초코바 둘다 겉에 토피넛이 있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도 토피넛 앤 초코바를 파는 매장이 많지는 않은 것 같은데 발견하게 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