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CU 편의점에서 사먹은 솔직 후기!! (마장면 가격 / 만드는 방법 / 조리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지난주 금요일에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편스토랑 , 이경규 마장면 이런게 올라와 있더라구요.

사실 편스토랑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지도 몰랐었는데 

검색어에 떠있어서 눌러보고 처음 알게되었어요.

 

 

 

근데 마장면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니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근데 CU 편의점에서만 판다는 정보만 듣고 바로 다음날 가봤지만 다 팔리고 없었어요ㅠㅠ

 

그리고 드디어 구했습니다!!!

제가 마장면 구하려고 여기저기 돌아 다닌건 아니구요~~

그냥 26일 낮에 CU편의점에서 먹을거 아무거나 사러 들렸다가

오잉?? 마장면이 있네?? 오예!! 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350g에 3200원 이에요.

 

음,, 근데 제조일이 11월 25일 19시인데 제가 구매한건 11월 26일 3시쯤이거든요.

팔리기 시작한게 11월 23일부터인걸로 알고 있는데

그새 인기가 식은걸까요?? 왜 안팔렸을까잉

아무튼 유통기한은 되게 짧아요 2일도 안되거든요.

 

이렇게 왜 안팔렸는지 의문을 가진 채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맛없다는 평이 꽤 있더라구요....ㅎㅎ

미리 검색해보고 살껄 ㅠ 이미 구매하고나서 검색을 했으니 갑자기 먹기 싫어졌어유...ㅎㅎ

그래도 이미 산 이상 맛봐야겠다!! 먹고 진짜 너무 맛없으면 어쩔수 없지만 버려야지 생각했어요. 

 

보관은 꼭 냉장보관 하셔야 하구요!!

근데 제품 어디에도 영양성분표가 없더라구요??? 원래 없어도 되는건가요...?

칼로리 너무 궁금한디

그리고 마장면 조리법도 안써있더라구요

1000W 30초, 700W 40초 달랑 이렇게 써있어서 너무 불친절ㅎㅎ

 

아무튼 봉지를 뜯어보시면 맨 위에 젓가락과 소스가 개별포장 되어있어요.

냥이가 아까부터 계속 관심을 보이네욬ㅋㅋㅋㅋ

젓가락 잡은거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

마장면 소스는 유통기한이 2020년 7월 15일 까지로 되게 기네요!

 

그리고 뚜껑을 열어보시면 안에 하얀 면과 오이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참기름 향이 확 나요.

 

 

 

만드는 방법은 써있는 조리법이 불친절해서

인터넷에 찾아보고 조리했는데요.

일단 면과 오이가 들어있는 통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저는 1000W에 1분 30초를 돌려주었어요.

 

그다음 뜨끈뜨근 데워진 면에 마장면 소스를 퐉퐉 부어줘요.

소스는 데우지 않았어요!!

그리고 입맛에 따라 소스 양을 조절해서 부으시면 되는데 저는 그냥 다 부어버렸어요.

앗 근데 소스 냄새가 되게 시큼! 해요.

제가 신 맛 안좋아하는데 소스 향이 되게 별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냄새만 맡았을 땐 아... 맛없겠다 싶었어요.

 

열심히 쉐킷쉐킷 하시면 마장면 완성!!!

 

오~~~ 일단 윤기는 좌르르 돌아요.

그리고 맛이 궁금해서 얼른 한입 먹어봤어요.

근데 어?? 맛있어요!!!!

드셔보신 분들이 별로라고 그래서 진짜 맛없을까봐 걱정많이했거든요.

근데 소스 냄새와는 다르게 시큼한 맛 전~~~~~혀 없구요.

땅콩소스맛! 고소한맛이에요!

매운맛은 안느껴졌고 오히려 조금 달콤한쪽에 속하는 것 같아요.

 

면 자체도 어떤 분이 뚝뚝 끊기고 식감이 별로다 라고 평가 하셨는데

저는 전혀 그런느낌 안들던데요~~~

면이 불거나 떡지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느끼하지도 않구요!

 

처음에 했던 맛없으면 남겨야겠다는 걱정과는 달리 다 먹어치워버렸어요 ㅎㅎㅎ

먹고나서 몇개 더 검색해서 보니까

마장면이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는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아직도 왜 호불호가 갈리는지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제입맛에는 고소하고 재구매 의사 있을 정도로 맛있는뎅..ㅎㅎ

보니까 중간은 없고

맛있다 vs 맛없다 두가지로 딱 갈리는 것 같네요.

 

아무튼 여러분들도 한번쯤 드셔보셨으면 싶지만 혹시라도 맛없어하실수도 있으니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2~3명 모여서 한개 사서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