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롯데 칙촉 vs 칙촉 티라미수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칙촉과 칙촉 티라미수 두가지를 맛보려고 해요~~~

오늘 왠지 과자가 땡겨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로 갔는데

칙촉이 12개입 2000원, 칙촉 티라미수가 12개입 2700원에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칙촉을 되게 좋아해서 할인할 때 자주 사먹는데

칙촉 티라미수는 맛있다는 얘기만 듣고 한번도 먹어 본 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그 맛이 궁금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둘다 비교할 겸 사왔답니당ㅎㅎㅎㅎ

 

표지만 봐도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칙촉은 기존에 알고 있던 쿠키에 초코칩이 박혀있는 형태이구요

칙촉 티라미수는 커피와 크림치즈 풍미가 가득한 티라미수 쿠키래요

티라미수는 크림치즈 청크와 화이트 초콜릿, 커피가 함유되어 있네요

 

칙촉에 자세히 보시면 칙촉 티라미수랑 몬스터 칙촉을 깨알 홍보하고 있더라구요

몬스터 칙촉은 칙촉 크기를 좀 더 크게 만든걸로 알고있는데

GS25나 CU 등등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걸 몇 번 본 적이 있어요.

근데 왠지 비싼느낌이라 안사게 되더라구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칙촉이랑 티라미수 둘다 총 내용량은 180g으로 같아요

칙촉은 12개 합쳐서 880kcal 이고 티라미수는 870kcal 로 10kcal 더 낮네요

1개당 열량을 따지면 칙촉은 73kcal 티라미수는 72.5kcal 로 그게 그거같아요~~~

 

 

 

칙촉 : 나트륨 410mg / 탄수화물 109g / 당류 61g / 지방 44g / 콜레스테롤 60mg / 단백질 12g

티라미수 : 나트륨 580mg / 탄수화물 97g / 당류 53g / 지방 48g / 콜레스테롤 25mg / 단백질 12g

 

칙촉은 박스가 꺼내기 편하게 만들어서 좋더라구요~~

가끔보면 옆부분을 뜯어서 꺼내는 제품들이 있는데 이게 불편할 때가 있거든요

얼른 과자부터 꺼내볼게요~~~

 

왼쪽이 칙촉 오른쪽이 칙촉 티라미수에요

칙촉은 기본 쿠키에 초코칩이 박혀있는 형태이구요.

티라미수는 칙촉보다 좀 더 과자가 진한 갈색에 화이트 초코칩이 있더라구요.

둘 다 크기는 누가 더 작거나 크지 않고 똑같았어요~~!!

근데 초코칩 박혀있는거 정말 혜자스럽지 않나요??? 완전 많아요ㅠㅠㅠ 너무좋다

 

둘다 먹어봤는데 딱 처음부터 느껴지는게

칙촉은 과자가 바삭한 느낌인데 티라미수는 과자부분이 되게 촉촉한 빵같은 느낌이었어요

촉촉한 초코칩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칙촉에 비해 더 부드러운 빵 같거든요.

티라미수가 과자부분은 촉촉한 초코칩에 가까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티라미수가 확실히 커피향과 커피맛이 나더라구요~~ 맛있어요!!

 

근데 개인적으로 저는 칙촉에 한표를 주고싶어요 ㅎㅎㅎ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티라미수 버전을 좀 더 좋아하실 것 같기는해요

근데 저는 커피를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화이트 초콜릿도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그냥 칙촉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둘 다 맛있긴 해요!!

 

여러분들도 칙촉이랑 칙촉 티라미수 맛있으니 한 번 사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