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사조대림 대림선 부산어묵, 얇은사각어묵으로 어묵칩 해먹은 솔직후기!!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간단한 맥주안주)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인터넷을 보다가 알게된 간단한 맥주안주!!

대림선 부산어묵으로 간단하게 만드는 어묵칩을 해보려고 해요~~

마트에 갔더니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은 어묵이어서

99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1000원도 안되게 득템!!

 

황금식감인 2mm로 얇게 만든 어묵이래요 ㅎㅎㅎ

 

 

 

제가 어묵을 막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어묵칩은 완전 과자같고 맛있다길래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보시면 어묵탕용으로 국내판매 1위라고 써있네요??

다음에는 남은 어묵으로 어묵탕을 한번 해 먹어야 겠어요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구요

보관은 0~10도로 냉장 보관하라고 써있네요 

어묵은 총 6장이 들어있어요~~

 

유통기한이 2019.12.18일까지로 거의 2일밖에 안남았어요

짧긴 짧지만 알고 990원에 싸게 산것이니 괜찮아유~~~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240g에 456kcal 에요

 

 

 

칼로리가 100g당 190kcal라고 써있는데 사실 저런표기 진짜 싫어요!!

100g에 190kcal인건데 가끔 착각하고

한봉 다 먹으면 190kcal야??라고 생각하게 만들거든요

 

대림선 어묵의 유통과정이 어묵 표지에 나와있더라구요

음 왠지 이런게 써있어서 더 믿을만 한 것 같기는 해요 ㅎㅎ

 

자!! 이제 어묵칩을 만들건데요~~

와 근데 저희집 냥이가 어묵 냄새를 맡고

너무 먹고싶은지 계속 달려들더라구요ㅠㅠ

사진 겨우겨우 찍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역시 냥이는 생선을 좋아해....

 

아무튼! 어묵을 한장 꺼내주시고

넓은 접시에 어묵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펼쳐주세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려주면~~

 

완성!!!!

어묵이 약간 부풀려졌더라구요!!

그리고 어묵이 아직 안바삭하다고 더 돌리시면 안돼요~~~

시간이 지나면 과자처럼 바삭해지거든요 ㅎㅎ

 

전자레인지만 돌렸더니 요런 뻥튀기 같은 생김새로 어묵이 변했어요

만졌을 때 과자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한 입 먹어봤는데,,,,

 

오???? 우와???

진짜 딱 맥주안주!!!!!

생선 말린 맛이 나더라구요!!!

과자처럼 부스럭 부스럭 씹히구요!!!

 

근데 처음에는 맛있네 하고 먹었는데....

저거 3개 먹고나니 갑자기 너무 비리더라구요

진짜 갑자기 너무 맛없고 비려서 결국 먹기싫어 다 버렸어요

첫맛은 맛있었는데....

 

어묵칩 만들어 먹은 후기는 일단 만드는 방법은 간편했지만

개인적으로 맛이 없었어요

그래서 살면서 다시는 만들어 먹지 않을 것 같네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저처럼 맛이 궁금하시다면

딱 4조각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맛있으면 더 드시고 맛없으면 드시지 않는걸로~!!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