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 코스트코 가면 꼭 사오는 추천상품 솔직후기!! (가격, 칼로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목록중 하나인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을 가져왔어요~~

 

코스트코에서는 이 통새우 볶음밥이 7개 묶음으로 팔고있거든요

가격은 13000원 조금 안됬던 것 같아요~~

 

 

 

그럼 7개에 만이천얼마이니 대략 개당 1800원 정도에요

되게 저렴하죠??? 그래서 너무좋아요ㅠㅠㅠ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은 5가지 야채와 통새우, 가마솥밥을 불향이 나도록 볶은거래요

과연~~~ 정말 불향이 날지~~~

유통기한은 2020년.11월.14일로 거의 1년정도 남아서 길어요~~

보관 방법은 영하 18도 이하로 냉동보관을 해주셔야 해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1인분 300g에 530kcal 에요.

나트륨 1040mg / 탄수화물 107g / 당류 3g / 콜레스테롤 25mg / 지방 7g / 단백질 10g

 

통새우 볶음밥 조리방법은 프라이팬 조리와 전자레인지 조리로 두가지 방법이에요

전자레인지 조리는 볶음밥을 용기에 담고

랩이나 전자레인지용 비닐봉지를 씌운 후 4분간 조리하면 된대요

근데 저는 랩이 없기도 하고 전자레인지 조리보다는

프라이팬 조리가 더 맛있을 것 같아서 프라이팬 조리로 하도록 할게요~~!!

 

볶음밥을 뜯어보면 안에 냉동된 밥과 새우, 야채들이 있어요~~

딱 보자마자 느낀 건 와 새우많다 였어요 ㅎㅎㅎㅎ

야채도 잘보이고 새우도 아주~~~ 잘보이고

스크램블 에그도 있고 통새우도 15% 이상 들어있다고 해요!!

 

저는 프라이팬 조리를 할건데요~~ 일단 프라이팬을 미리 달궈주세요

그리고 냉동상태의 볶음밥을 부어주세요

 

볶음밥을 나무주걱을 사용해서 저어주세요

쇠숟가락으로 저으면 프라이팬이 상할 수 있으니 나무주걱이 딱 좋아요~~  

저어주다보면 얼어있던 밥이 익는게 눈에 확연히 보여요!!

조리방법에는 3분정도 볶으라고 써있지만

시간이 중요한건 아니고 그냥 눈에 보기에 익었을 때까지 하시면 되요 ㅎㅎㅎ

 

볶음밥을 계속 휘적휘적 하다보면 

완성!!!!

 

 

 

강불에서 조리하면 밥이 눌러붙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중불로 볶아주세요~~

 

오우ㅠㅠㅠ새우 완전 튼실통통해유

진짜 이 통새우볶음밥의 매력은 큼지막한 통새우죠~~~

그리고 밥이랑 새우랑 재료들이 윤기가 도는데

그래서 볶을 때 기름이 따로 필요가 없어 좋더라구요!!

 

색감이 빨강 주황 초록 노랑 장난아니쥬???

그리고 맛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다~ 유명한 이유가 있어요

맛도 너무 짜지 않고 싱겁지도 않고 어떻게 이렇게 잘 만들었는지

제 입맛에 딱이에요

근데 짠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싱거워하실수도 있어요

왜냐면 제가 짠 입맛에 길들어져 있을 당시에 이 볶음밥을 먹었을 때는

좀 싱거워서 굴소스 더 넣고 했었거든요

근데 요즘 짠걸 덜 먹어서 그런지 전혀 싱겁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자세히 보시면 새우랑 계란이랑  당근, 피망, 파, 양파, 피망이 골고루 들어있어요

아낌없이 재료를 팍팍 넣었다는게 눈에 보일정도여서

이런점도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 만의 장점인 것 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볶음밥 자체가 기름으로 코팅이 되있는지

볶을때 기름이 필요없어도 잘 볶아지거든요

근데 이게 또 기름이 너무 많으면 안좋잖아요???

하지만! 통새우 볶음밥을 다 먹고나서 프라이팬을 보면

남아있는 기름이 거~~~의 없어요

이게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가끔 중국집에서 볶음밥을 시켜 먹었을 때 그릇에 노란 기름이 남아있는 걸 보면

먹고나서 좀..... 음.... 기분이 좀 그렇거든요ㅎㅎ...

 

그리고 양도 제가 나름 여자치고는 잘 먹는 편이거든요

근데 1인분 한팩 먹고 나면 오~~~~~

부족하지 않고 배가 딱 차는 느낌이 들어요!!

근데 불향이 난다고 했는데 제가 엄청난 미식가가 아니다보니

사실 불향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그냥 맛있어요 ㅎㅎㅎㅎ

 

코스트코 가면 꼭 사오는 리스트중에 하나인 통새우 볶음밥!!

유명한 만큼 맛도 있고 속도 알차니

다들 이제품은 꼭 한 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