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GS25 편의점 간식 추천! Lavelee 유어스 생초콜릿바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GS25 유어스 자체 제작 상품인

생 초콜릿바를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제가 초코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 덕후인데요

자주 먹는 제품은 예전에 리뷰했던 제품인

허쉬 초코바랑 라베스트 벨기에 초코바에요~!!

두 제품다 개당 2000원인데 둘 다 찐하고 꾸덕한 초코

너무너무 맛있거든요ㅠㅠㅠ

 

 

 

 

 

 

 

근데 12월에는 허쉬 초코바는 2+1을 안하고 라베스트만 해서

라베스트를 사러 갔다가!!!

유어스 생초콜릿바를 발견했어요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고 아직까지 먹어보지 않은 제품인데

이거도 2+1 행사를 하고 있길래 얼른 구매해왔어요 ㅎㅎㅎ

가격은 개당 1800원! 2+1해서 3개에 3600원!

 

표지에는 제조일자가 쓰여있었는데요

2019. 10. 16 제조면 두달 조금 넘었네요~~

밀크초콜릿 22.4%, 코코아분말 23% 유지방 12% 라고 하네요~!

 

생 초콜릿바 아이스크림은 총 용량 70ml에 219kcal에요

허쉬초코바가 300kcal 정도 됬던걸 비교하면

칼로리는 그에 비해 낮은 편이네요~~

나트륨 25mg / 탄수화물 16g / 당류 16g / 지방 16g / 콜레스테롤 26mg / 단백질 3g

우유, 대두가 함유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생초콜릿바~~~ 맛이 너무 궁금한데요

근데 일단 뜯어보시면 아....크기가 정말정말 작아요

ㅋㅋㅋ테이블에 포스트잇이 있어서 대봤더니

아주아주 크기가 신기할 정도로 똑같더라구요?!

저 포스트잇 진짜 작은거거든요ㅠㅠ

허쉬 초코바랑 길이는 엇비슷해보이는데

두께는 허쉬 초코바가 훨씬 두꺼우니,, 크기면에선 허쉬 승리!

 

 

 

 

 

 

 

가격이 허쉬는 2000원 / 생초콜릿바는 1800원으로 200원 더 저렴하지만

허쉬는 총용량이 90ml고 생초콜릿바는 70ml이니

이것저것 따져서 생각해보면 허쉬 초코바가 더 싸네요~~~~

 

과연 그 맛은 어떨지~~~~~

한입 먹어봤는데요

딱 먹자마자 떠오른게 쌍쌍바에요!!!

완전 쌍쌍바랑 맛이 똑같아요 ㅎㅎㅎ

저는 쌍쌍바도 좋아해서 제입맛에는 맛있더라구요

근데 허쉬 초코바처럼 진하고 꾸덕한 초코느낌은 전~~~혀 아니에요!

 

그리고 생 초콜릿바 이름답게

쌍쌍바 맛 나는 겉 아이스크림 안쪽에

아이스크림이 아닌 진짜 초콜릿이 들어있어요!!!

엔쵸 아이스크림 안쪽에 초코덩어리 들어있는거랑 같은 느낌??

근데 안쪽 초코가 고급진 맛은 아니더라구요~~

그냥 쏘쏘~~

 

전체적으로 봤을때 유어스 생초콜릿바는

쌍쌍바 안에 초콜릿 들어있는 맛이에요 ㅎㅎㅎ

맛있긴 했는데 허쉬초코바랑 유어스 생초콜릿바중에 뭐먹을거냐 하면

고민없이 200원 더주고 허쉬초코바를 선택할 것 같아요

크기나 양적인 면에서도 허쉬가 우승!

맛에서도 허쉬가 더 진하고 맛있어서 허쉬 초코바가 승리!

생초콜릿바는 당분간은 또 사먹을 것 같지는 않고

오늘같이 초코아이스크림은 먹고싶고 허쉬는 2+1 행사를 안하는데

생초콜릿바는 2+1 하면 그때 고민좀 하다가 사먹을 것 같네요 ㅎㅎ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