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빙그레 그라시아 쿠앤크 통아이스크림 솔직후기! 크기가 작아졌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갔더니

쿠앤크 통 아이스크림을 행사가로 3990원에 팔고있더라구요!!!

오~~~ 저렴한데~~~ 싶어서 집었는데

엥?? 크기가 딱봐도 작아졌어요ㅠㅠㅠ

 

 

쿠앤크 통이 원래 넓직하고 컸는데

딱봐도 지름이 줄었더라구요......

원래 크기는 투게더, 조안나 같았다면

지금은 위즐, 초코마루같은 크기....ㅎㅎ

 

어찌됬든 작아져서 사지말까 싶다가도

맛있으니까,,, 그리고 할인하니까 결국은 사왔어요 ㅎ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크기가 보이시죠??

감이 오시나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710ml에 

칼로리는 100ml 당 155kcal 래요

한통 다 먹으면 무려 1100kcal !!!!

100ml 당으로 칼로리를 써놓으니 얼마 안되보이는데

계산하고 보니 칼로리가 엄청 높네요ㅠㅠㅠ

제가 저날 쿠앤크통 한번에 다먹었거든요ㅠㅠ

근데 1100kcal라니.... 지금 계산해보고 알았네유 허허

 

 

 

나트륨 80mg / 탄수화물 16g / 당류 13g / 지방 9g / 콜레스테롤 20mg / 단백질 2g

밀, 우유, 대두가 함유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뚜껑을 열어보시면 이렇게

비닐 덮개가 하나 더 씌워져 있구요~~

 

안에 열어보시면 쿠앤크~~~~~

너무 맛있게 생겼죠?!?!?

울집 냥이도 냄새맡고 달려왔네욯ㅎㅎㅎㅎ

쿠키도 많이 들어있는게 눈에 보여서 기분 좋더라구요

 

이렇게 쿠키 많은 곳이 확실히 맛있긴 해요~~~~

근데 쿠앤크가 바뀌면서 맛도 바뀌었다는 글이

몇몇개 있더라구요

약품맛이 난다고 하던데,,,

근데 제가 먹었을때는 맛있고 약품맛도 안나거든요??

제가 둔감한걸까요?? 아니면 빙그레에서 피드백을 받고

맛을 다시 약품맛 안나게 되돌려 놓은 걸까요??

아무튼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쿠앤크바랑 맛이 똑같아요 ㅎㅎㅎㅎ

 

요렇게 쿠키덩어리 나올때 퍼먹는 재미가 있죠잉

어렸을때 가족들 다같이 모여서 쿠앤크 통아이스크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먹을때마다 생각했던게

내가 한통 다 먹고싶다ㅠㅠ 였거든요

너무 맛있어서 계속먹고싶은데

엄마가 너무 많이 먹는다고 이제 그만먹으라고 해서

숟가락을 내려놓을 수 밖에 없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나중에 커서 돈벌면

내가 혼자 한통 다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확실히 맛있긴 한데 어릴때 먹었을때보다는 맛이 덜한 느낌이에요

이게 맛이 바뀐건지 아니면 자라면서 제 입맛이 변한건지

아니면 어릴땐 엄마가 그만먹게 제제하다가

지금은 막 먹을 수 있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어요

한가지 확실한건 옛날에는 쿠키 덩어리가 진짜 큼지막한게

여러군데에 있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큼지막한 덩어리는 없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맛있었던 쿠앤크 통아이스크림이에요~~

여러분들도 한 번 한통사서 다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