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허쉬 쿠키 플러스바 (GS25 편의점 1월 2+1 행사 아이스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일에 맨날 야식 리뷰하는 여자 평야여입니다.

 

 

오늘 먹을 아이스크림은 허쉬 쿠키 플러스바라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사실 저 이 아이스크림은 처음봤거든요!

제가 허쉬 아이스바 제품들을 되게 좋아하고

그중에서도 토피넛 초코바랑

그냥 허쉬 초코바를 제일 좋아해서 자주먹거든요.

 

그래서 GS25 편의점에도 2+1 행사하는 허쉬초코바를 사러 자주 가는데

오늘은 허쉬 쿠키 플러스바라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버터쿠키가 함유되있다고 써있어서 왠지 맛있을 것 같아 바로 구매했어요~~!!

 

GS25편의점에서 허쉬 쿠키 플러스바 아이스크림을

2+1 해서 1개당 2000원, 3개에 4000원 주고 구매했어요.

포장지가 노랗노랗해서그런가 왠지 고소할 것 같은 느낌~~

땅콩버터잼 맛이 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샀는데

이 맛이 났으면 좋겠네요.

 

영양정보를 안 볼 수가 없죠~~~!!

총 용량은 90ml에 296kcal에요. 허쉬 초코바랑 별 차이가 없어요.

나트륨 35mg / 탄수화불 31g / 당류 26g / 콜레스테롤 12mg / 지방 18g / 단백질 2g

 

일단 꺼내봤어요!!

근데 허쉬 토피넛 초코바랑 겉 모습이 똑같아요~~~~

 

 

 

제가 엔쵸같이 초코에 땅콩같은 견과류가 박혀있는걸 되게 좋아하거든요.

뭔가 식감이 씹히는 식감이라 좋잖아요 ㅎㅎㅎ

 

일단 겉에 초코만 먹어봤는데 역시ㅠㅠㅠ 맛있어유

어? 근데 안에가 완전 노랗네요~???

안에 아이스크림 맛도 궁금해서 얼른 베어먹어봤어요.

 

음....근데 아이스크림은 그냥 그래요...

맛없는 것도 아니고 맛있는 것도 아니고 2000원 주고 먹을 맛은 아니에요.

사실 이게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제가 바랬던 땅콩버터잼맛은 전~~~~~혀 아니에요.

 

아이스크림 먹다보면 이런 카라멜같은게 들어있더라구요.

달달하라고 넣은 것 같은데 아이스크림이 별로여서 그런가 저것도 그냥그래요.

 

허쉬 쿠키 플러스바 궁금해서 사먹어봤는데 다시는 사먹을 것 같지 않아요 ㅎㅎ

칼로리도 허쉬 초코바랑 토피넛초코바랑 비슷해서

맛없는거 먹고 살쪘네 ㅠ 이런생각 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허쉬 토피넛 초코바가 1등!! 그냥 허쉬 초코바가 2등!!

쿠키플러스바는 등수에 끼워주고싶지 않네요.

 

gs25에 지난달 12월에는 허쉬 초코바 제품들이

2+1 행사를 안해서 아쉬웠었는데

이번 1월에는 다시 2+1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허쉬 쿠키 플러스바 드시지 마시고

허쉬 토피넛 초코바랑 허쉬 초코바 강추하니 이거 드셔보세요!!!

토피넛 초코바랑 허쉬 초코바 아이스크림은

CU편의점에서도 1월 행사로 2+1에 판다고 해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