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

[치킨] 아주대 치킨 굽네치킨 매탄점 고추바사삭 순살 솔직후기! 허니멜로, 갈비천왕보다 맛있어요 (가격, 매탄1동점/매탄3동점 맛 비교)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무슨 치킨을 먹어볼까 하다가

오랜만에 튀김 옷 두꺼운 치킨 말고

살이 덜 찔 것 같은 굽네치킨이 생각나더라구요~~~

제가 굽네치킨에서 허니멜로, 갈비천왕, 고추바사삭을 먹어봤었는데

뭐니뭐니해도 굽네 고추바사삭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고추바사삭으로 결정!!

 

매탄동에 굽네치킨이 매탄1동점, 매탄3동점

이렇게 두군데가 있는데

오늘은 매탄 3동점에서 먹어봤어요~!!

배달은 되게 빠르더라구요~~~

엄마가 이미 다 개봉하셔서 개봉샷 찰칵!

 

보시면 고추바사삭 순살이랑 무랑 콜라

고블링소스, 마블링소스 두가지가 있어요

가격은 고추바사삭 순살이 19000원!

그냥 고추바사삭은 16000원으로 순살이 3000원이나 더 비싸요ㅠㅠ

그래도 순살이 맛있으니 순살선택!

 

제가 굽네치킨 순살을 되게 좋아하는데

뼈가아닌 순살을 시키는 이유는

순살이 전부 다 닭다리살이기 때문!!!!

저는 퍽퍽살보다는 닭다리살을 좋아하니까요~~~

 

 

 

고추바사삭 순살은 생긴게 똥글똥글한게

크기가 다른거 하나 없이 되게 일정하게 생겼어요 ㅋㅋㅋ

그리고 튀김은 얇고 안에 살은 많아서

은근 엄청 배불러요!!

 

제가 좋아하는 고블링 소스와(왼쪽)

제가 싫어하는 마블링 소스(오른쪽)에요~~

여러번 먹어봤지만 고블링 소스는 bhc의 커리퀸 소스 아시나요??

그거랑 되게 비슷하고 맵지는 않아요 

그리고 고추바사삭 치킨이랑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근데 마블링 소스는 마요네즈가 들어갔다고 하던데

제 입맛에는 너무 느끼하고 별로였어요

 

고추바사삭이 너무 매워서 잘 못먹는 어린아이들

마블링 소스를 찍어 먹어야 매운맛이 중화되서

좀 더 잘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는 해요~~

아이에게는 마블링소스! 어른에게는 고블링소스가 맞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고블링 추천!! 

 

자!!! 그리고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치킨 모습이에요~~~

근데 오늘은 겉을 되게 바삭하게 구우셨더라구요

뭔가 굽는 시간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시간 오버해서 더 구운 느낌 ㅠㅠㅠ

그리고 한쪽에는 매콤한 고추바사삭 소스(?)가 있는부분이고

한쪽은 거의 안묻어있다싶게 밋밋한 부분이었어요

 

흠 제가 굽네 고추바사삭을 되게 좋아하는데

이제는 매탄1동점에서만 시켜먹으려구요ㅠㅠ

매탄1동이 가까워서 포장할땐 1동에서 먹고

배달비는 매탄3동이 더 싸서 배달할땐 3동에서 시켜먹는데

하필 리뷰쓰는날 오늘따라 치킨이 별로였어요ㅠㅠ

그래도 지금까지 한번도 실패한 적 없는 굽네 고추바사삭인데

오늘따라 맛없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더라구요

뭐라고 해야 여러분께 표현이 잘 전달될 지 모르겠지만

고추바사삭 소스라고 해야될까요??

오늘먹은건 치킨 겉에 있는 소스가

사진만 봐도 되게 메말라보이지 않으세요??

 

 

그전에는 촉촉한 소스만 먹다가

오늘은 치킨에 착 붙은 얇은층의 메마른 소스가 입혀진 치킨을 먹으니

맛이 그냥 그렇더라구요.....

그 뿌링클도 어떤집은 뿌링클가루를 되게 적게 주는집도 있거든요

근데 그 많이주냐 적게주냐 차이가 되게 크잖아요

오늘 먹은거도 후라이드에 가루 쪼금 뿌려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고기 살은 진짜 맛있었어요

굽네 순살전부 다 닭다리살이고

또 닭다리살이 다른 곳에 비해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제가 자취하다보니까 뼈 버릴때 냄새나기도 하고 날파리 때문에

왠만해서 순살만 시켜먹거든요

그래서 지금까지 리뷰했던 치킨들이 대부분 순살인데

그중에서도 주로 닭다리살이라고 써있는 매장으로만 골라서 시켜먹어요

근데 닭다리살로 순살을 만들어도 가끔 보면 어떤 치킨집은

조금 뻑뻑했던 경험이 있거든요

근데 굽네는 한번도 퍽퍽했던 적이 없어요~~~

 

고추바사삭에 고블링소스 찍어 먹으면 진짜 환상의 조합!!

그리고 고추바사삭이라고 해서 처음에 시켜 먹을때는 되게 매운건가 했는데

제가 맵찔인데도 하나도 맵지 않아요

딱 맛있게 약간 짭짭한 맛이에요 ㅎㅎㅎ

 

제가 굽네치킨을 1동점, 3동점 둘 다 여러번 먹어봤는데

오늘 느낀게 개인적으로 매탄1동점이 조금 더 나은 것 같네요

1동점에서 먹을때는 매번 맛있었는데 오늘 3동점은 조금 실망...ㅠㅠ

일단 오늘따라 너무 많이 바삭하게 구워졌고

고추바사삭 소스도 적은 느낌이라 맛이 전보다 덜했어요

그래도 양은 두지점 다 똑같이 많았고

고기도 두 지점 다 치킨 자체는 맛있어요~~

 

보면 같은 프랜차이즈여도 지점마다 맛의 차이는 있더라구요

교촌치킨도 지점마다 더 맛있는 곳이 있고 덜한곳이 있고

오늘먹은 굽네치킨도 지점마다 약간씩 다른 것 같아요

그래도 저희 동네 말고도 부모님 사시는 곳에서 시켜먹었을 때와

친구집 놀러갔을 때 시켜먹었던 지점 다

고추바사삭은 항상 맛있었으니~~~!!

여러분들도 교촌중에 어떤 메뉴 먹어야 할지 고민되실땐

고추바사삭 완전 강추해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