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허쉬 초코바 아이스크림 추천 (gs25에서도 2+1 한대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제 최애 아이스크림 허쉬 초코바가 대량 배달 왔어요~~~~

허쉬초코바 가격이 개당 2000원인데요~

저는 쿠팡에서 36개에 저렴하게 팔길래 바로 주문했던터라 냉장고에 가득해요 ㅎㅎ

편의점에서 2+1으로 행사를 한다해도 36개 사게되면 48000원이 들지만

저는 37000에 득템!!했답니다. 역시 인터넷이 싼것같아요!!

 

 

지금도 동일 가격인지는 모르겠어요.

어쨌든 저는 정말 기분이 좋네요 ㅎㅎ 냉장고가 풍요로워요~~~~

 

허쉬초코바 (편의점 구매시) 개당 2000원, 총 내용량 90ml

 

나트륨 56mg, 탄수화물 33g, 당류 29g, 콜레스테롤 23mg, 지방 18g, 포화지방 11g, 단백질 2g

나트륨 56mg, 탄수화물 33g, 당류 29g, 콜레스테롤 23mg, 지방 18g, 포화지방 11g, 단백질 2g 이에요.

301kcal라 칼로리가 좀 높지만 괜찮아요~~ 맛있으면 0kcal이니까요!!

알레르기 유발물질로는 우유 대두가 있으니 여러분들은 이점만 주의하면 될 것 같아요!!

 

 

 

그럼 빨리 먹어볼게요. 후딱 뜯어야겠어요!!!!

 

키야~~~~~~~~~~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초코초코한 때깔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전 초코덕후니까요.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너무 작아요,,ㅠㅠ

 

크기가 궁금하실까봐 A4용지와 비교해봤어요

물론 A4용지를 반으로 접은 모습이에요.

지금 A4용지가 있다면 한번 반으로 접어보세요

2분만에 순삭할 양이지 않나요?? ㅠㅠ

너무작고 비싸요! 

 

와우~~~~~~~~

그래도 한입먹으니까 비싸다는 생각이 싹 사라져요ㅠㅠ 너무 맛있거든요.

이가격 주고 먹을만 합니다.

이게 바로 겉바속촉인거죠? ㅎㅎㅎㅎ

 

아삭! 하고 겉 초코를 깨트리고 입에서 오물조물 하다보면 꾸덕한 초코가 녹아내려요.

그리고 촉촉한 속 아이스크림은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려요.

안에 아이스크림도 아주 꾸덕하고 진한 초코에요!!

 

우리집 귀요미가 냄새맡고 왔어요ㅎㅎㅎㅎ

"초코킁킁 초코킁킁"

아구기여웡ㅎㅎㅎ 다먹으면 또사야징~

 

여러분들도 허쉬 초코바 너무 꾸덕하고 맛있으니 한번 사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