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

[치킨] 미쳐버린 파닭 아주대점 치킨맛집 솔직후기! (메뉴/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 야식으로 치킨이 먹고싶어서 어디껄로 시킬까 고민하다가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양념, 허니버터 순살반반메뉴가 딱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포장하려고 미리 전화주문을 했는데

그때가 치킨집에 도착하기 1시간전에 전화했던 터라

미리 주문하지 말고 도착하기 20분 전에 다시 전화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리는 동안 배달의 민족 어플을 봤는데

배민오더 3000원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1월 31일까지라고 하던데 일단 쿠폰 받고

혹시 근처에 치킨집 괜찮은곳이 있나 살펴보다가

미쳐버린 파닭 아주대점을 발견했어요~~

 

옛날에 학생때 기숙사살면서 친구들이랑 배달시켜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 먹었을 때 맛있었던 것 같거든요~~~

그래서 후참잘에서 미파닭으로 변경했어요 ㅎ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2마리 양념파닭+간장파닭+콜라(대)

가격은 21000이었어요

후라이드 파닭+양념 파닭은 20000원 이더라구요

그리고 21000에 미파닭 아주대점은 포장하면

포장할인 2000원을 깎아 주시더군요

배민오더 3000원 할인쿠폰까지 적용하니

총 금액 16000원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싸게 먹으니 왠지 기분좋더라구요!!! 룰루랄라

 

무는 제가 안먹어서 뺐구요~~~

양념치킨 + 간장치킨 + 콜라큰거 + 그리고 파!!!!

파를 저렇게 주시는지 몰랐어요 ㅋㅋㅋㅋ

올려주는 줄 알았는데 제가 올리는거더라구요

 

 

근데 파가 지이이이이인짜 많아요 

크기 비교하시라고 콜라 옆에 대봤는데 콜라크기랑 맞먹을 정도....

파를 혜자처럼 담아줘서 치킨에 올리고도 남더라구요

남은 파는 집에서 요리해먹을때 넣어야겠어요~~~~ 

 

양념치킨이랑 간장치킨을 열어보시면

감자가 들어있을 줄 알았으면 빼달라고 할 걸 그랬어요 ㅎㅎ

제가 감자를 잘 안먹거든요~~~

어쨌든 웨지감자가 위에 꽤 많이 쌓여있고 

아래쪽에 치킨이 있었어요

 

파를 올려줬는데 먹음직스럽더라구요~~~~

파가 많다보니까 막 올려줬는데도 반정도 남았어요

그리고 파가 싱싱한 것 같아서 더 좋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다른 파닭집에서 파닭을 시켜먹었는데

그집이 장사가 잘 안됬는지 파가 오래되서 되게 별로였던 기억이 있거든요ㅠㅠ

근데 미쳐버린 파닭은 장사도 잘 되니

계속 싱싱한 파가 보급이 되는거겠죠~~~??

 

일단 위에있는 웨지감자부터 먹어봤어요~~

근데 제가 감자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확실히 감자중에서는 웨지감자가 그나마 낫긴 해요!!

그리고 미파닭 리뷰 보니까 옛날에는 다른 맛없는 감자였는데 

맛있는 웨지감자로 바뀌었나보더라구요~~~

 

 

감자에서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저는 바삭한 감자를 좋아하는데

치킨이랑 같이 있다보니 감자가 눅눅하더라구요ㅠㅠ

교촌치킨 웨지감자가 진짜 맛있어서 제가 유일하게 시켜먹는 감자인데 

이게 엄청 바삭바삭하고 간도 잘 배어있거든요! 

미파닭 감자는 눅눅해서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감자가 간장파닭 밑바닥에 있는 소스에

적셔셔 먹으니 나름 맛있더라구요 ㅎㅎ

 

우선 제가 좋아하는 양념부터 먹어봤어요~~~

양념이 막 엄청 특출난 맛은 아니고

흔히 알고있는 달달한 양념맛이에요!

그리고 확실히 그냥 먹었을 때랑 파랑 같이 먹었을 때랑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파 없이 먹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 꼭 파랑 같이 드셔야 맛있어요~~

근데 또 파를 너무 많이 집으면 파맛만 느껴져서 별로더라구요

적당량의 파를 집어서 치킨이랑 드세요~!!

 

그리고 간장을 먹어봤어요~~

간장도 특별한 맛은 아니고 흔히 알고있는 간장치킨 맛이었어요 ㅎㅎ

양념, 간장 둘 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미쳐버린 파닭에서 좋았던 점이

치킨 살이 전부 다 닭다리살이어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더라구요!!

또 한조각 한조각 크기가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여서 먹기 편했어요~~

근데 먹을 땐 맛있게 잘 먹었는데

다 먹고 나니 속이 더부룩한게 기분이 좀 이상하고

다음날 배가 아프더라구요ㅠㅠㅠ 

음... 치킨을 먹고 배가 아픈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인지는 모르겠으나

왠지 다음에 다시 사먹을 것 같지는 않네요ㅠㅠ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