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

[치킨] 티바 두마리 치킨 아주대점 후라이드 8610원에 구매했어요~~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티바 두마리 치킨에서 후라이드 치킨을 사왔어요~!!

 

여러분 혹시 라스트 오더라는 어플을 아세요??

얼마전에 한 유투버를 통해 알게된 어플인데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은 제품을

마감할인으로 싸게 판다고 하더라구요

 

세븐일레븐 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집도 몇몇군데 있다고 해서

한번 어플을 깔아보게 됬어요~~

 

근데 저희 동네 근처에는 세븐일레븐을 제외하고는

티바 두마리 치킨집만 라스트 오더에 등록되어있더라구요

가격을 봤더니 후라이드가 8610원????!!!!!

 제가 원래 퍽퍽살을 안좋아해서 그냥 치킨은 잘 안시켜먹고

윙봉이나 닭다리살 순살만 먹거든요

근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한 번 이용해 봤어요 ㅎㅎ

 

티바 두마리 치킨 아주대점은 구 매탄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홍진영씨가 광고를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매장 내부가 되게 넓었어요!

어쨌든 라스트 오더로 주문할 때 도착시간을 설정하는게 있는데

저는 밤 10시 30분에 포장하기로 하고 시간 맞춰 매장에 도착했어요

 

 

오 근데!!!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던게

여기 주인분들이 가족 단위였던 것 같은데

되게되게 친절하더라구요!!

따님분으로 보이는 분도 계셨었는데 생글생글 웃으면서 반겨주셔서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

 

아무튼 포장해서 집에 도착!!

구성은 후라이드 치킨, 콜라 작은캔, 양념소스, 양념소금!

 

안에 열어보시면 치킨이 되게 커요! 큰걸 사용하시나봐요

튀김도 바삭해보였고 방금나온거라 되게 뜨겁더라구요 ㅋㅋㅋ

이게 8610원이라니 양도 많고 가성비 갑이네유

 

일단 맛있는 닭다리 먼저 뜯어봤어요~~!!

 

바삭!하고 씹히는게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역시 닭다리는 살도 부드러운게 맛있지요~~

 

 

제가 사실 튀김 많은걸 더 좋아하기는 한데

여기는 튀김이 많지는 않았거든요

그래도 간이 잘 되있는게 맛있더라구요

또 좋았던 점이 치킨 속살이 하얗고 깨끗했

치킨뼈가 까만색이면 냉동닭이라던데 까맣지 않았어요~~

 

양념소스도 찍어먹어봤는데

양념은 역시 진리지요~~~~ 

소스가 많이 먹어본 맛?? 흔히 먹을 수 있는 양념소스 맛인데

저는 이 양념을 너무 좋아해요

 

날개도 역시 바삭한게 맛있었구요~~

 

그리고 순살 보시면 살이 엄청 통통하고 하얗게 있더라구요

제가 이 퍽퍽살을 안좋아해서ㅠㅠ 그냥 치킨 잘 안시켜먹는데

그래도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남은 퍽퍽살은 나중에 치킨마요 덮밥으로 해먹어야겠어요

 

티바 두마리 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라스트 오더 어플을 사용해서 가격도 너무 저렴하게 잘 먹었고

양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맛은 맛있긴 했는데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평범한 후라이드 치킨 맛(?)이에요

근데 계속 이가격이면 치킨 먹고싶을때 여기서 시켜먹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라스트 오더 사용해보시고

저렴하게 치킨 드세요~!!

 

라스트 오더에 추천인 코드를 쓰시면 1000원 쿠폰을 주는데

혹시라도 필요하시면 아래 코드 작성해주세요~

라스트 오더 추천인 코드 : FsWzsa88UQ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