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

[치킨] BBQ 소이갈릭스 윙,봉 솔직후기! 교촌치킨 허니콤보랑 맛이 비슷해요 (가격, 총 조각개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무슨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BBQ치킨에서 황금올리브 양념 닭다리를 시켜 먹었었는데

닭고기 뼈가 깨끗하고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서

BBQ로 결정했어요~~~

보니까 소이갈릭스라는 치킨이 있던데 윙이 18900원 이더라구요

그래서 소이갈릭스 윙으로 선택!

 

배달비 아끼려고 직접 가지러 갔답니당ㅎㅎㅎ

가지고 오는 내내 치킨 냄새가 너무 좋아서 빨리 먹고싶더라구요~~~

주문하면 치킨과 콜라 작은 캔으로 하나 주더라구요~!!

 

안에를 열어보시면 딱 보자마자 느껴졌던 게

교촌치킨 허니콤보랑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색은 허니콤보보다 좀 더 간장색으로 진한데

뭔가 향도 비슷한 느낌이더라구요~~

 

제가 교촌치킨에서 가장 좋아하는 치킨이 허니콤보인데

너무너무 기대됬어요 ㅎㅎㅎ

 

 

보시면 윙, 봉(이름을 봉이라고 하는게 맞나요??) 이렇게 두종류가 있었고

각각 윙10개, 봉 10개씩 총 20조각이 들어있었어요

 

와........... 날개 진짜 겉에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보자마자 홀린듯이 집었는데

먹어보니 겉에 껍질이 진짜 바삭하고

그리고 허니콤보랑 맛이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허니콤보가 좀 더 달콤하고 소이갈릭스는 조금 더 짠 느낌은 있었어요

 

그리고 봉부분도 겉에 튀김이 바삭하더라구요~~~

근데 날개 부분은 크기 차이가 없었지만

봉은 어떤건 크고 어떤건 되게 작고 크기 차이가 심하더라구요

완전 복불복 ㅠㅠㅠ

 

그리고 좀 아쉬웠던 게 날개는 전부 다 맛있었는데

봉은 자꾸 먹다보니까 목이 너무 막히더라구요

소이갈릭스가 허니콤보랑 맛이 비슷해서 자꾸 비교하게 되는데

퍽퍽살 부분이라 당연히 목이 막히는 것도 있겠지만

허니콤보는 퍽퍽한 부분도 잘 씹혔거든요~~

근데 소이갈릭스는 너무 메마른 닭처럼 퍽퍽했어요ㅠㅠ

 

맛은 교촌 허니콤보나 BBQ 소이갈릭스나 비슷하게 맛있었지만

가격 부분에서 허니콤보는 18000원이고 소이갈릭스는 18900원으로

허니콤보가 더 저렴하고

닭도 허니콤보는 윙과 닭다리가 함께 들어있어서 좋은데

소이갈릭스는 윙,봉만 있어서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치킨 살도 허니콤보는 더 부드러운 느낌이지만

소이갈릭스는 퍽퍽한 느낌이라

허니콤보가 완승!!

 

여러분들도 소이갈릭스랑 허니콤보랑 맛이 비슷하니

가격도 저렴하고 치킨 살도 더 맛있는 허니콤보 사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