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치킨

[치킨] 아주대 치킨 배달 맛집 순살파닭 수원 우만점 (가격, 메뉴, 양념+마늘치킨)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아주대 기숙사 살 때 룸메들과 자주 시켜먹었던

순살 파닭이 오랜만에 생각나 주문 해 봤어요 ㅎㅎ

원래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이 제 최애 치킨집이라

여기로 주문하려 했지만

순살이 모두 품절되 주문 불가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배달 어플로 뒤적뒤적 하다가

갑자기 순살 파닭집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ㅎ

졸업 한 이후로 한 번도 시켜본적이 없어 맛이 기억이 안나지만

예전에 먹었을 때 친구들이랑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과연 여전히 맛있을지!!! 주문해봤어요

 

파닭집이지만 저는 파닭 없는걸로 주문했구요

가격은 순살치킨 2마리 + 콜라(대) 로 19000원이에요

파를 드시면 1000원 추가이고 2마리가 아닌 3마리로 하면 26000원 이더라구요

혼자 사시는 분들은 순살 한마리 + 콜라 500ml 로 14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는 양념이랑 마늘치킨으로 골랐어요~~

양념, 마늘 말고도 종류가 다양했는데

후라이드, 간장, 겨자, 매운간장, 매운맛, 카레, 허니버터, 버터갈릭 이 있었고

모두 금액 추가 없이 선택 가능 했구요~~

크림어니언, 치즈, 타코야끼도 있었는데 이 세가지는 1000원 추가였어요

 

 

제가 치킨을 항상 시킬때 무조건 양념은 기본으로 시키거든요~~

그래서 양념으로 골랐고

예전에도 종류별로 먹어봤던 것 같은데 양념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딱 봐도 양념 때깔이 아쥬~~~~

너무 맛나보여요 ㅎㅎㅎㅎ

 

그리고 마늘을 시켰는데 사실 마늘 시킬때 엄청 고민했었거든요

리뷰 보니까 마늘 드신 분이 없기도 했고

제 기억엔 마늘이 맛있었던 것 같은데

워낙 예전 기억이라 가물가물했거든요ㅠㅠ

그래서 무난한 간장을 할까 아니면 마늘을 도전해볼까 하다가

마늘로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주는 치즈볼!!!

감자튀김은 원래 주셨던 것 같고 리뷰를 쓰면

치즈볼10개, 고구마치즈볼10개, 섞어치즈볼, 해쉬브라운, 치즈스틱 중에 1개 주신다 하셔서

저는 섞어 치즈볼인 치즈볼5+고구마치즈볼5 로 골랐어요

근데 사실 치즈볼이라길래 요즘 치킨집에서 다들 내놓는

큰 치즈볼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손가락 한개 마디만한 크기의 치즈볼이더라구요 ㅎㅎ

어쩐지 10개나 주길래 엄청 많이 주시네 했어요~~

 

자! 우선 부터 먹어봤어요

떡은 가장 먼저 먹어봐야되는게 식으면 딱딱해져서 씹기도 힘들고

말랑할때보다 맛이 덜하거든요~~

양념에 6개 마늘에 6개 들어있었고 각각의 맛에 따른 소스가 입혀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떡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뭔가 소스가 둘다 잘 배어있는게 맛있더라구요!!!

제가 보통 치킨만 골라먹고 떡은 남기는데

이번엔 떡을 다 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또 빨리 먹어봐야 하는 감자튀김을 먹어봤어요

감자튀김도 식으면 바삭함이 사라지고 눅눅해져서 얼른 먹어야 하잖아요 ㅎㅎ

근데 여기 감자튀김도 맛있더라구요???

일단 되게 바삭바삭했어요

 

 

그리고 양념 소스에 찍어서 같이 먹으니까 단짠단짠 하더라구요

제가 원래 치킨에 오는 감튀도 잘 안먹는데

여기 순살파닭 감튀는 몇개만 남기고 다 먹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과 고구마 치즈볼!!

맛은 치즈스틱이랑 똑같아치즈스틱을 작게 만든 버젼같아요

튀김 옷에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거면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맛있다고 하실 듯 싶어요 ㅎㅎ

저도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맛이 특별한 맛은 아닌데 당연히 맛있는 그런 맛???

개인적으로 치즈볼보다 고구마 치즈볼이 조금 더 맛있어

다음에 시킬땐 고구마 치즈볼로 10개 하지 않을까 싶어요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치킨이죵!!!

우선 양념치킨부터 먹어봤는데요~~~~

일단 소스부터가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달달한 양념소스

살은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살이었어요 !!

제가 퍽퍽살을 별로 안좋아해서 순살이면서 닭다리살인 곳만 먹거든요

아주 부드러운 살이라 좋더라구요

그리고 딱 한 입 사이즈로 먹기 좋은 크기에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제가 튀김옷이 두툼한걸 좋아하는데

튀김이 두툼하진 않고 얇아서 고기가 많아요

튀김이 많은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딱일 듯 싶어요 ㅎㅎ

 

그다음 마늘치킨을 먹어봤는데요

마늘치킨도 마찬가지로 닭다리살로 아주 부드러웠고

양념과 같이 튀김옷이 두툼하지 않았어요

맛은 꾸덕한 마늘 소스가 입혀진 모습인데 전혀 맵진 않고

달달한 소스였어요 ㅎㅎㅎ

그리고 마늘소스가 되게 쫀득하고 맛있어서 제입맛에 완전 맞더라구요~~~

 

근데 아쉬웠던 점은 소스가 많지 않았어요

양념은 소스가 많아서 바닥에도 있어서 찍어먹었거든요

마늘소스는 딱 치킨에만 입혀질 정도더라구요

 

오랜만에 순살파닭집에서 시켜먹었는데

치즈볼도 감튀도 떡도 치킨도 다 맛있었어요~~~

양념도 가끔 보면 케찹맛이 강한 곳이 있는데 여기는 소스가 완전 맛있는 양념소스였구요

고기도 닭다리살이라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근데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이 제 최애 치킨집인데 여기를 이길 정도는 아니에요

후참잘에서 재료가 소진됬을 때 대신으로 선택할 만한 치킨집!

맛있으니 여러분들도 한 번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