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음료

[리뷰] 자연드림 유기농 녹차와 현미녹차로 이번주에 먹은 야식 해독!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제가 하는 일이 금요일에는 늦게 끝나고 토요일에는 일찍 출근해야 하다 보니

금요일 야식으로 좀 헤비 한 걸 먹으면 다음날 속이 더부룩 하더라구요.

그래서 보통 과일을 먹는 편인데 오늘은 과일 먹고 나니 뭔가 부족한 듯싶어서 뭘 먹을까? 찾다가

자연드림 유기농 녹차와 유기농 현미녹차를 발견했어요~~~

 

녹차를 샀던 이유가 녹차 효능 때문인데요.

효능이 되게 여러 가지가 있지만 독소를 걸러줘서 여드름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고,

소화작용도 잘 하도록 도와주면서 혈당 수치를 조절해 당뇨병 예방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직업상 늦게 끝나서 매일 야식을 먹는데

치킨같이 기름기 있는 음식이나  특히 초코!!!

초코가 들어간 아이스크림, 과자를 많이 먹어서

질병 예방을 위해 샀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녹차와 현미녹차 둘 다 들어있어요.

용량은 녹차가 총 30g, 현미녹차는 총 37.5g으로 현미녹차가 좀 더 많네요.

자연드림에서 나온 것 이기도 하고, 유기농이라고 쓰여있기도 해서 이 제품에 더 끌렸던 것 같아요.

 

뜨거운 물에다가 먹을 때와 찬물에 먹을 때 어떻게 먹는지 먹는 방법이 써있네요.

근데 뭐 굳이 안 봐도 물에다가 티백 넣고 조금 기다렸다가 먹으면 되잖아유~~?

 

안에를 열어보시면 이렇게 가지런히 정돈되어있어요~

 

음,, 디자인은 딱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ㅋㅋㅋ

현미색에 맞게 주황색에 녹차 색에 맞게 연두색으로 깔끔하니 예쁘네요.

티엠아이죠,,? 그냥예쁘다구요 헤헤

 

 

 

아무튼 옆부분은 위의 사진에 보이듯이 뜯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요즘 이런 거 없으면 경쟁력이 없잖아요~~?? 편리함을 추구하는 시대니까요~~

가위가 따로 필요가 없겠쥬

 

현미녹차가 0.3g 더 많다고 써있었는데 눈으로 보기에도 왼쪽이 쪼~~~~~금 더 많아 보이긴 하네요.

티백 손잡이 색도 센스 있지 않나요?? 제가 뭘 먹는지 알 수 있으니 좋네요~~

 

왼쪽 유기농현미녹차 / 오른쪽 유기농녹차

녹차를 넣고 2분 정도 지난 모습이에요. 그냥 녹차가 색이 빨리 확 변하더라구요.

둘 다 마셔봤는데 저는 현미녹차쪽에 한 표를 던질게요!!!

현미녹차와 그냥 녹차의 차이는 누가 더 녹차맛이 진하냐 인 것 같은데요.

그냥 녹차는 되게 찐~~~한 녹차맛이에요.

현미녹차는 은은~한 녹차맛? 이랄까요.  그냥 녹차보다는 덜 진해요.

그리고 현미 맛이 사실 뭔지는 몰라서 현미 맛이 난다!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왠지 모르게 현미녹차가 더 고소하고 맛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어찌 됐든 진한 녹차 드시고 싶으시면 유기농 녹차를!

은은하고 고소한 녹차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유기농 현미녹차를 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들 녹차 마시고 이번 주에 먹은 야식, 기름진 음식들 해독하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