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음료

[리뷰] 아마스빈 쯔양쉐이크 흑당밀크티 내돈내산 솔직후기!! (아마스빈 추천메뉴 / 메뉴판 / 가격 / 버블티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너어어무 더워서 갑자기 아마스빈 버블티가 먹고싶어서

아마스빈으로 바로 달려갔어요~~!!

보통은 아마스빈에서 초코버블티나 쿠앤크쉐이크를 먹는데

이번에  유명 먹방 유투버인 쯔양 픽

쯔양 쉐이크가 나왔다길래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아마스빈 수지점에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방식인데

키오스크 화면에도 쯔양쉐이크가... 

근데 사진만 봐도 비쥬얼이 완전 맛있어보여요

 

키오스크로는 매장내에서 먹고가기랑

포장하기중에 선택할수 있어요!

 

쯔양쉐이크에는

순수 우유 쉐이크 + 흑당 + 오레오 가 들어가는데 

가격은 레귤러기준 4500원이에요

 

메뉴판도 찍어봤는데

가장 저렴한 아메리카노 1800원부터

가장 비싼음료는 4500원 인 것 같구요~!

커피 제외한 모든 음료는 타피오카펄이 추가된 금액이라

따로 추가하실 필요 없어요~!

 

세로로 된 메뉴판도 있어서 찍어봤는데 

가로메뉴판이랑 똑같으니

더 보기 편하신걸로 메뉴판 확인해보세요~!!

 

저는 그동안 아마스빈에서 제일 많이 먹었던게

초코버블티인데 3800원으로 가격도 괜찮고 맛있어요!!

근데 안에 얼음이 많아서 좀 금방 먹는다는 단점이...

그럴때는 리얼초코쉐이크나 (4500원)

오레오쉐이크 (4300원)을 먹는데

제가 완전 초코덕후 어린이 입맛이라 저한테는 딱이더라구요 ㅎㅎ

 

 

근데 버블스무디중에서도 그린애플이나

애플망고도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점보사이즈로 더 크게 드시려면 +1200원 추가해주시면 되고

 펄추가, 오레오, 샷추가는 각각 500원 추가된다고 하네요!

  

아마스빈 best 인기버블티도 적혀있는데 

제가 방금 추천해드린 메뉴가 꽤 있어서

뭘 먹을지 고민되신다면 베스트메뉴중에 선택하시면

실패 없을 것 같아요!!

크로칸슈도 판다고 하는데 안먹어봤지만 맛있게 생겨따...

 

아무튼!! 제가 주문한 쯔양 쉐이크

비쥬얼은 대박이에요!! 사진으로 보던거랑 비슷하게 나왔는데

밑에 흑당 버블티처럼 타피오카펄들이 가득하고

가운데는 순수우유!! 거기에다가

맨위에 토핑으로 오레오 가득 뿌려주셨는데

보기만해도 완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