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고양이용품

[리뷰] 고양이 빅사이즈 원형 스크래쳐 추천! 모던캣 노르딕 서클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모던캣 노르딕 서클 고양이 스크래쳐가 배송이 왔어요~~~

이전에 초보집사 시절에는 스크래쳐도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뭘 사야되는지 혼란스러워 아무거나 싼거로 샀었거든요.

그냥 정말 아무 무늬없는 네모난 평판으로 샀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저희 냥이도 잘 사용하고 그위에 자주 누워있곤 했었어요.

  

근데 이번에 스크래쳐가 거의 닳아서 새로 사야하는데

평판이 싸기도 하고고 냥이도 잘 쓰긴 했지만

왠지 동그란 원형모양으로 이쁜거 사주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이게뭐야ㅠㅠ 제품종류가 많아도 너~~~무 많아 살 때 너무 막막했어요.

 

계속 검색을 해본 후 느낀게 가리가리 라는것과 모던캣 이 두가지가

가격도 다른거에 비해 저렴해 보이고 여기저기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둘중 고민하다가 제품 구매하신 분들 상품평을 보는데

가리가리가 일본 제품이라 모던캣을 샀다는 품평이 있었어요!!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이 리뷰 하나로 저도 모던캣으로 결정했답니당

그리고 모던캣 제품보다 가리가리 제품이 생긴건 비슷한데 조금 더 가격이 비쌌던 것 같아요.

 

모던캣 중에서도 종류가 노르딕 서클이 있고, 캣보울, 그냥 서클 스크래쳐,

소파 모양 스크래쳐인 홈콜렉션 르 소파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근데 제가 구매한 사이트가 노르딕 서클 제품만 + 리필1개 로 이벤트를 하고있었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제품이 비닐 포장이 잘 되어서 배송서 좋더라구요.

비닐 없이 오면 왠지 먼지가 엄청 껴있을 것 같고

그럼 울 냥이 건강에도 안좋을까봐 좀 그렇잖아요 ㅎㅎㅎ

 

벌써부터 막 들어가려고 하니 잘샀다 싶었어요 ㅎㅎㅎ

가격은 노르딕서클 핑크 + 리필1개 해서 대략 17000원 정도에 구매했답니다.

 

 

 

가운데에 구멍이 난 이유는

나중에 뒷면으로 뒤집어 쓸 때나 리필 교체시 스크래쳐를

저 구멍으로 위로 쏙 올려서 꺼내기 편리하도록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모던캣 노르딕 서클 스크래쳐는 3가지 종류로 왼쪽부터 핑크, 브라운, 그린이에요.

무늬가 다르게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집 인테리어가 핑크버전이 가장 잘 맞겠다 싶어서 가장 왼쪽걸로 샀어요.

 

ㅋㅋㅋㅋ 아직 스크래쳐도 안넣었는데 벌써 자기 집같은가봐요.

크기는 지름 40cm , 높이 15cm 에요.

저희 냥이가 애기가 아니어서 작은걸 쓰면 좁을까봐 빅사이즈로 구매했어요.

확실히 커서 몸 전체가 다 들어갈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리필은 창고에 넣어두고 본품과 함께 배송온 스크래쳐 먼저 뜯어보았어요.

넣자마자 신고식 하듯이 바로 긁어보네유 ㅎㅎㅎㅎ

스크래처가 앞뒤로 사용할 수 있어서 리필까지 사용하려면

꽤나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마음에 들어요~~~

근데 몇일 써보니까 단점이

저희집 냥이만 그런 것 같은데 저 안에 안들어가요ㅠㅠ

발톱으로 엄청 긁기만하고 저기서 자거나 눕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상품평 보면 저기서 안눕는 애들이 없던데

저희냥이가 무릎냥이라 스크래쳐에 안눕고 제 무릎에만 눕네요 ㅎㅎㅎㅎㅎ 더 좋은건강? 그럼 장점인건강?

 

그리고 한가지 아셔야 될 게 노르딕 서클 스크래쳐는 옆부분은 스크래쳐가 아니에요!!

옆부분도 스크래쳐인걸 원하신다면 노르딕 말고 다른제품 있더라구요.

저는 옆에까지 있으면 냥이가 누웠을 때 뭔가 얼굴에 스크래쳐가 닿아 불편할까봐

일부로 옆부분 없고 밑바닥만 스크래쳐인 제품을 구매했어요~~

 

아무튼 사실 스크래쳐가 뭐가 엄청 좋다!!! 어떤건 엄청 별로다!! 이런건 못봤거든요 ㅎㅎ

스크래쳐는 뭘 사든지 실패하는 일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스크래쳐가 너무 많아서 뭘 살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모던캣 노르딕 서클 스크래처 괜찮은 듯 싶으니 한번 사서 써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서 사용한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