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고양이용품

[리뷰] 쉐드킬러 고양이 빗 (죽은털 제거 브러쉬)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고양이, 강아지 빗으로 유명한 죽은털 제거해주는 브러쉬! 쉐드킬러를 가져왔어요.

 

가격은 정가 15000원 이래요. 저는 인터넷으로 9050원에 싸게 샀어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구입할 수 있어요 여기저기 검색했을 때 쿠팡이 제일 싸더라구요.

다른곳은 배송비가 붙어서 비싼데 쿠팡은 19800원 이상 사게되면 무료배송이라 이것저것 고양이 용품 구매하게 됬네요

사이즈는 한손에 촥~ 감기는 사이즈랄까요~?  그립감이 딱 좋더라구요

 

 

 

쉐드킬러 구성으로는 얇은 빗 부분과 두꺼운 빗 부분이 양쪽에 있어요.

그리고 얇은 빗 부분에는 덮개가 있어요. 얇아서 날카로워 위험할까봐 덮개가 있나봐요.

근데 사실 한개도 안위험해보여서 있을 필요가 있을까? 싶으면서도

있으니까 좋긴 하더라구요 ㅎㅎ

 

처음에는 얇은거랑 두꺼운거랑 각각 무슨 용도지? 했는데

저는 두꺼운 부분은 그냥 털 가지런히 정리해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얇은 부분은 죽은 털 제거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이게 맞는거겠죠?? ㅎㅎ

 

저희 냐옹이는 무릎냥이인데 마침 야옹이가 지금 제 무릎에 있네요.

그럼한번 쉐드킬러를 사용해보겠어요.

 

쉐드킬러의 두꺼운 부분으로 귀 사이부터 시작해서 아래쪽으로 슥~~~슥 쓸어주었어요.

털을 가지런히 해주는 느낌이라 빗고나면 털이 더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냥이가 기분이 좋은가봐요. 그릉그릉 하네요 아구기여워

 

 

 

어쩔때는 빗질 하려고 하면 도망가는데

이렇게 무릎에 있을때는 도망가지 않고 좋아해요.

 

그럼 이번에는 얇은 빗으로 빗어줄게요.

얇은 빗으로 빗을때는 두꺼운거로 빗을때랑 느낌이 확 차이나요.

두꺼운거는 스무스~ 하게 빗겨지는 느낌이라면

얇은 부분은 확실히 빗을 때 무언가가 걸리면서 죽은 털이 빠지는 느낌이 들어요. 

 

한번 슥 빗었더니 털이 이만큼 나왔어요. 

죽은 털이 걸러진다니까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ㅎㅎ

참고로 빗을 빗어줄때는 털의 결 대로 빗어주어야 해요.

반대로 빗는것은 금물!!!! 

 

몇번 계속 빗어주었어요. 등부분, 옆부분, 배 부분, 팔, 다리 빗어주었더니

와~~~~~!!! 털이 굉장히 많이 빠졌네요. 이제 털이 막 공중에 날리는 일은 전보다는 덜하겠죠?

 

쉐드킬러를 쓰고나면 이렇게 털뭉치 뭉쳐놓는데 이걸 봤을 때 제가 다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ㅋㅋ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이랄까요

그리고 계속 쓰다보니까 두꺼운 빗 부분은 사용을 잘 안하게 되고 처음부터 얇은 부분을 쓰게 되더라구요

 

매일 매일 빗어주지는 않는데 이틀에 한번 꼴로 빗겨주면 사용하지 않았을 때 보다는 털이 확실히 덜날려요.

쉐드킬러를 사기 전에 고양이 카페에서 몇몇분은 쉐드킬러가 좋다고 하시고

몇몇분은 죽은털만 제거하는게 아니라 그냥털도 뽑는다고 하셔서 사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근데 저는 쉐드킬러 강추해요~!!!

그냥 털까지 제거하는 거였다면 저희 고양이가 많이 아파하지 않았을까요??

그런 내색은 전혀 안보이고 좋아하는걸 보니 죽은털만 잘 제거해주는 것 같습니당ㅎㅎ

주변에 강아지 키우시는분, 고양이키우시는 분들 계시다면 추천하고싶은 제품이랍니당~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