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컵라면 내돈내산 솔직후기 (+더 맛있게 먹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삼양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컵라면을 가져왔어요~!

지금 gs25에서 크림까르보랑 치즈까르보 불닭볶음면을 2+1에 하고있어서

둘 다 안먹어본 제품이라한 번 구매해봤어요

불닭볶음면이 종류가 은근 다양한게

그냥 불닭볶음면, 크림까르보, 까르보, 치즈, 로제 이렇게 5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저는 그전에 그냥 불닭볶음면이랑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먹어봤는데

크림까르보는 뭐가 다른지 궁금하더라구요!!

제가 맵찔이라 그냥 불닭볶음면은 너무 저한테 매웠고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약간 맵긴한데 완전...리얼대박 쫀맛탱이었는데

크림까르보는 과연 덜 매울지 궁금!!   

 

일단 조리방법이 용기 한쪽면에 써있는데 

저는 물론 조리방법대로 하긴 했지만

물의 양을 조금 조절하긴 했고요~~!

요즘은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법이 많네요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도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이었어요ㅎㅎ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120g 에  480kcal라고 써있네요

 

나트륨 1270mg / 탄수화물 72g / 당류 10g / 지방 17g / 콜레스테롤 5mg / 단백질 10g

 

 

 

 

 

 

밀, 대두, 우유, 계란, 닭고기, 쇠고기가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구요~!

 

일단 뚜껑을 뜯어봤는데 안에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매운 액상소스가 들어있구요

치즈가루 느낌의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혼합치즈 분말스프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꼬들꼬들해보이는 불닭볶음면 면발 ㅎㅎㅎ

 

조리방법은 간단한데요

일단 전자레인지 조리이니 용기뚜껑은 바로 완전히 제거해주시구요

소스 2가지는 같이 뜨거운물에 부으면 당연히 안되니

꺼내주세요~~~  

그리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으라고 되어있는데요

제가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었다가

읭??? 물이 너무 많.... 뭐징

선보다 무조건 덜 부어주세요...

아무튼 표시선까지 붓고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었는데

그래도 물이 많아서 물 조금버렸어요 ㅎㅎㅎ..

  

왼쪽사진은 물 버리고나서의 모습!!!

그리고 액상소스와 분말소스를 넣어주시구요

왼쪽사진은 열심히 쉐킷쉐킷한 모습!!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 

오???생각보다 안매워요!!

약간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은 맵찔이를 위해 나온 제품같은??

까르보 불닭보다 덜 매웠어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물론 제가 치즈덕후여서 그럴수도 있지만

더 더 맛잇게 먹는 방법은 슬라이스 치즈가 있다면

치즈 한장 올려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치즈 올리고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돌린 다음

쉐킷쉐킷한 모습.. 

더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제가  까르보 불닭 먹을때도 기존 레시피에서 

슬라이스 치즈 한장 녹여먹었을때 좀 더 맛있었는데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도 같은 방법으로 하니까 좀 더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한 번 그냥 먹어보고 치즈도 올려서 먹어보고 한 다음

더 잘 맞았던 입맛으로 골라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아무튼 다음에는 치즈불닭볶음면을 먹어볼건데

과연 치불닭은 어떨지!!! 먹어보고 맛있는 순서도 적어드릴게요!!

 

지금까지 제 개인적인 맛있었던 순서는

까르보 불닭볶음면 >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 불닭볶음면!!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