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농심 딸기 바나나킥 신상과자 솔직후기! GS25 2+1 행사상품 (가격 / 칼로리 / 영양성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지난번에 조청유과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GS25편의점에서 딸기 바나나킥, 조청유과, 엽기떡볶이맛 포테토칩 3개를

2+1으로 구매했었어서 오늘은 신상 과자 딸기바나나킥 리뷰를 해볼게요!!

 

요 딸기 바나나킥 출시된지 얼마 안됬다고 하던데

제가 원래 딸기류의 과자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ㅎㅎ

근데 얼마전에 친구집에서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크게 놀랬던 기억이...

 

가격은 1700원!!

저는 과자 3개 2+1으로 사서 3봉지에 3400 줬으니

대략 한 봉지당 1130원 꼴이네요

 

중량은 60g에 딸기 0.4%, 바나나분말 0.2%가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ㅎㅎ

딸기가 0.4%면 있다고보는게 맞는건지...

 

원재료명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요~~

밀, 대두, 우유, 계란이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해주세요~!

  

과자라서 유통기한은 23년 11월 3일까지 엄청 긴편이에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60g 에 285kcal라고 써있네요!

과자들 중에서 칼로리가 나름(?) 낮은 편 인 것 같아

 

나트륨 80mg / 탄수화물 44g / 당류 29g / 지방 11g / 콜레스테롤 5mg미 / 단백질 3g

 

과자 봉지 뜯어보면 나름 안에 과자가 실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봉지를 뜯자마자 풍기는 딸기향!!

생긴건 바나나킥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바나나킥 겉에 딸기가 코팅되어있는 느낌이에요

 

과자 한개의 크기는 두툼한 손가락 하나 정도의 크기??에요

맛은 첫맛이 딸기의 새콤+달콤함으로 시작되서

바나나킥 과자의 맛으로 끝나는 느낌인데

솔직히 저는 이 과자 맛없을 줄 알았거든요..??

근데 이게 왠걸.. 너무맛있어 제 취향 저격인가봐요

딸기파이나 크라운산도, 딸기웨하스 등

딸기류로 된 과자들이 많은데 다 제취향이 아니었거든요

근데 딸기 바나나킥은 과자도 가벼워서 뭔가

가볍게 먹기 좋은 느낌!!

다들 궁금하다면 한 번 도전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당ㅎㅎ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