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HAO HAO 하오하오 컵라면 베트남 롯데마트 쇼핑, 베트남 여행 기념품 컵라면 추천 두번째!!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지난번에는 비폰포보 (VIFON PHO BO) 베트남 쌀국수를 리뷰했었는데요~~

베트남 롯데마트 쇼핑을 검색하면 저 비폰 포보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근데 비폰포보 말고도 하오하오 (HAO HAO) 라면

베트남 기념품 추천 목록으로많이 검색되서 맛이 궁금해 구매해봤어요~~!!

 

하오하오는 봉지라면이 있고 컵라면이 있더라구요.

근데 둘다 생긴것도 분홍색으로 같고 이름도 같아서 맛이 똑같은 건줄 알았는데

또 찾아보면 맛이 다르다고 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베트남에 있을 때 둘 다 하나씩만 사서 그날 먹어봤었는데 맛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봉지라면이 좀 더 시큼? 새콤한 느낌이고 컵라면은 봉지보다는 새콤한 맛이 훨씬 덜해요

그리고 제 입맛에는 봉지라면이 너무 시큼해서 별로더라구요

근데 컵라면은 맛있어서 거의 10개는 사왔어요 ㅎㅎㅎ

근데 제 기억에 봉지라면이 컵라면보다 가격은 훨씬 저렴했던 것 같아요.

 

제가 산 하오하오 컵라면 생김새에요!!

롯데마트 가시면 이 컵라면이 진열대에 엄청엄청 많이 있어요

그리고 찾다가 못찾겠으면 직원한테 사진만 보여드려도 어디있는지 알려주시더라구요~~~

 

다 베트남어로 쓰여져 있어서 읽지는 못하지만 대충 느낌이

컵라면 총 용량이 67g 칼로리는 297kcal 라고 써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조리법이 또 베트남어로 써있었는데

그림만 봐도 아~ 그냥 컵라면 끓이듯이 끓이면 되겠구나 싶었어요

 

개봉하시면 일단 안에 구성품은 보통의 컵라면과 비슷하게

라면과 건더기, 스프가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포크가 있더라구요!!!

 

포크는 그냥 펼쳐서 뒷부분을 맞춰 똑딱이로 고정시키면 완성~~~

 

 

 

포크가 있어서 너무 좋았던게

제가 묵은 호텔에 젓가락으로 사용할 만한 도구가 아예 없었거든요.

포크가 없었다면 어떻게 먹어야 할지 고민했겠지만

있으니까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안에 보시면 건더기ㅠㅠㅠ 진짜 뭔가 알차보이지 않나유???

하오하오 분홍색이 새우맛이라고 하던데 저 주황색 큰 덩어리가 새우인가봐요??

 

컵라면 끓이듯이 가루스프를 넣어주고 액상스프? 기름스프를 넣어주었어요.

이 기름스프가 뭔가 베트남 느낌이 나게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똑같이 물을 붓고 2분정도 지나면 완성!!!

선 조금 아래까지 부었는데 그새 물이 줄었는지 더 아래쪽으로 가있네요

 

그리고 얼른 한 입 먹어봤어요~~!!!

근데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새콤할 줄 알고 걱정했었는데 새콤한 맛이 나긴 하지만 엄청 심하지 않아요

근데 저희언니는 한 입 먹어보고는 괜찮은 것 같기는 한데 조금 고수맛이 나는 것 같다고 안먹었어요.

근데 저도 고수맛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 라면에서 고수맛을 전혀 느끼지 못했거든요

저희 언니가 고수맛에 극초초초초초예민이라 그런가봐요

그래서 고수맛을 너무너무너무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컵라면 양은 되게 적어요!!

한국 컵라면 큰컵말고 작은 사이즈 있잖아요?? 그거랑 비슷한 것 같아요

근데 건더기가 진짜 푸짐하게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저 새우인지 뭔지 건더기중에 주황색이 딱 어묵맛이 나요. 어묵이랑 맛이 정말 똑같아요!!

 

제가 기념품으로 친구들한테도 이 컵라면 맛있다고 하면서 5명에게 줬었는데

5명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딱 저희 언니만 빼고 다들 맛있다고 하니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게 아니라 대체적으로 좋아하실 것 같다고 생각되요

 

그래도 혹시나 이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으니 

여러분들도 저처럼 맛이 있을지 없을지 걱정되신다면 베트남 여행갔을 때 일단은 한개만 사서 맛보시고

맛있다!! 생각이 드시면 많이 사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