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기타 음식

[리뷰] 해태 과자 후렌치파이 초코스프레드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갔더니 

잉??? 후렌치파이 초코스프레드????

저는 후렌치파이는 딸기랑 사과맛밖에 모르는데

초코스프레드로 나온지 몇 달 안됬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2000원으로 할인하고있어서 초코덕후인 저는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ㅎㅎㅎ

 

해태 제과에서 출시한 후렌치 파이 초코스프레드

64겹의 파이 위해 달콤한 초코크림 가득~~~ 이라고 쓰여있네요

사진속에 있는 초코가 완전 누텔라같이 생겼어요

한입에 털어넣고 싶당ㅎㅎㅎ

 

 

 

아무튼! 표지 밑에 보시면 2019.10.30 제조 2020.10.29 까지 라고

제조일자랑 유통기한 둘다 쓰여있으니 왠지 좋더라구요

 

총 내용량은 179g으로 한 박스에 12g씩 15봉지가 들어있대요

칼로리는 935kcal로 한봉지당 62kcal정도에요

1봉지 기준  나트륨 35mg / 탄수화물 7g / 당류 2g / 지방 3.4g / 콜레스테롤 1mg / 단백질 1g미만

 

그리고 저번에 칙촉이랑 칙촉티라미수 리뷰를 썼었는데

그때는 희망 소비자 가격이 적혀있지 않았거든요

근데 후렌치파이는 희망소비자 가격 3800원 이라고 쓰여있더라구요~~~

저는 2000원에 샀으니 거의 반값에 샀네요!! 넘좋당

 

원재료를 원래 보는 편은 아니지만

밀, 쇠고기, 우유, 대두, 땅콩이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박스를 뜯어보시면 요롷게 15개가 나란히~~~ 정렬되어있어요

근데 음 뭔가 작아진 느낌??? 원래 이크기였낭...

 

 

 

아무튼 얼른 개봉해볼게요~!!

 

손바닥에 후렌치파이를 올려놨는데

제 손이 큰편이 아니거든요 ㅎㅎㅎ 크기가 어느정도 감이 오실까요??

그리고 물론 후렌치파이 딸기랑 사과도 그렇지만

저 가운데를 좀 꽉꽉 채워주시면 좋을텐데 비어있는걸 보면 아쉬워요

그래도 파이에 설탕이 콕콕 박혀있고 초코크림이 있으니 

넘나맛있게 생겼네요~~~

 

한입 먹어봤는데 역시 맛있긴 맛있어요ㅠㅠㅠㅠ

제가 후렌치파이를 사먹은 적이 거의 없는데

딸기쨈이랑 사과쨈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렇거든요

근데 와 이 과자 끝부분에는 초코가 없어서 맛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과자 자체가 되게 바삭바삭하고 달달해서 좋았어요!!

안쪽은 초코가 있으니 당연히 맛있구요 ㅎㅎㅎ

 

근데 어떻게 이 조그만 과자가 64겹이나 되는걸까요?? 신기신기

겹겹이 있는 파이여서 맛있긴 한데 단점이

부스러기가 너무 잘떨어져요 ㅋㅋㅋㅋ

손으로 받쳐서 먹으면 손바닥에 과자 부스러기 테러가....

열심히 줍줍해 먹었어요

 

아무튼 전체적으로 봤을 때 맛있지만 소비자가격 3800원은 조금 아까운 느낌이고

저처럼 마트갔을 때 세일할 때!!

초코를 좋아하신다면 후렌치파이 초코스프레드도 한 번 사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