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컵밥

[리뷰] CJ 햇반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솔직 후기 / 오뚜기 3분짜장보다 훨씬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햇반 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을 가져왔어요~

 

제가 짜장라면, 짜장덮밥 짜장이 들어간거를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근데 오뚜기 3분짜장은 예전에 먹어봤었는데 되게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서.... 그 이후로 먹을 생각을 안했는데

CJ 컵반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하게 됬어요.

 

 

 

앗 근데 이것도 컵밥류 판매 1위래요??

저번에 미역국밥도 1위라고 써있었던 것 같은데 뭘까요??// 오잉이상하넹

 

아무튼 총 용량은 280g 이고 칼로리는 390kcal 에요.

영양성분은

나트륨 810mg / 탄수화물 71g / 당류 10g / 지방 8g / 콜레스테롤 5mg 미만 / 단백질 8g 입니다.

 

직화볶음 짜장덮밥을 조리하는 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물 조리 2가지에요.

끓는물은 귀찮으니 저는 항상 전자레인지를 사용해요.

되게 간편해서 3분만에 완성되니까요 ㅎㅎㅎ

 

구성품은 볶음짜장 소스, 햇반, 플라스틱 숟가락, 컵밥용기로 다른거에 비해 몇개 없더라구요.

이것저것 여러개 있으면 귀찮은데 소스하나만 부으면 되니 좋네요 ㅎㅎㅎ

그럼 이제 만들어볼게요~~

 

일단 햇반은 조금만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동안 돌려줄게요.

 

 

 

그리고 조리방법에는 소스도 같이 돌리라고 써있었는데

소스도 2분동안 돌리면 막 전자레인지 안에서 소스가 튀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햇반돌리고나서 1분 정도 남았을 때 소스를 함께 돌려줘요.

 

소스는 뜯기 편하게 조리 전 절취선이 있더라구요.

굳이 가위로 안자르고 손으로 조금만 뜯어주시면 되요~

 

다 돌리고 나서 컵밥용기안에 밥과 소스를 담고 쉐킷쉐킷하면

완성!!!

역시 간편식답게 금방 조리가 되죠~~

 

안에 내용물로는 감자랑 양파가 있어요.

고기도 들어있다고 하는데 잘게 다져진건지 제가 못본건지 모르겠어요.

양파가 짜장에 절여저서 되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직화볶음이라는 이름을 갖고는 있지만 사실 불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근데 맛있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이 감자가 많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궁금해서 먹으면서 감자가 몇개인지 세봤거든요 ㅋㅋㅋㅋ

감자가 큼지막한게 9개가 들어있더라구요. 먹을때마다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컵밥은 한끼 식사로 먹기에는 남성분들은 배가 안차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무튼 직화볶음 짜장덮밥 불맛은 안나지만 꽤 맛있었고 재구매 의사 있는 맛이네요 ㅎㅎ

 

제가 지금까지 리뷰한 컵밥이 4가지인데요.

개인적으로 컵밥 순위를 매겨보자면

오뚜기 얼큰 쇠고기 전골밥 > CJ 레드스파이시 커리덮밥 > CJ직화볶음 짜장덮밥 > CJ미역국밥 이에요~

개인적으로 오뚜기 컵밥은 맛없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얼큰 쇠고기 전골 밥은 되게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전골밥, 커리, 짜장은 재구매의사가 있지만

미역국밥은 제가 미역을 안좋아해서 한동안은 사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다른 컵밥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상단에 솔직리뷰에 컵밥으로 들어가시면 되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