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컵밥

[리뷰] 햇반 컵밥 미역국밥 생일에 미역국 못먹었을 때 자취생 기숙사생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햇반컵반 미역국밥을 가져왔어요~~~

 

이 미역국밥 옛날에 친구생일때

집에서 직접 끓여온 척 만들어 준 적이 있거든요.

근데 친구가 진짜 미역사다가 끓인줄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만큼 뭔가 인조적이거나 하는 맛이 덜하다는 얘기인거겠죠??

아무튼 그게 한 3년 전이니 그때 먹어보고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이번에 컵밥사면서 다시 맛보고 싶어서 주문하게됬어요.

 

요 미역국밥이 몰랐는데 은근 유명한거더라구요???

그리고 컵밥류 판매 1위래요. 그렇게 써있으니 그런거겠죠??

 

총 내용량 167g에 256kcal 래요. 제가 먹었던 다른 컵밥들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편인 것 같아요.

나트륨 920mg / 탄수화물 57g / 당류 0g / 지방 1.4g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0.5g / 콜레스테롤 0mg / 단백질 6g

 

미역국밥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와 끓는물 조리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근데 끓는물 하면 더 맛있는걸까요?? 잘 모르겠지만 저는 편하디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로 하도록 할게요 ㅎㅎ

 

안에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햇반, 미역국밥 건더기, 미역국밥 밑국물, 플라스틱 숟가락, 컵밥용기 가 들어있어요.

 

 

 

미역국밥 건더기는 어떤걸까요??

라면에 넣는 그런 건더기 진짜 싫거든요

오뚜기 컵밥중에 부대찌개랑 순두부찌개 둘다 건더기가

라면에 흔이 있는 건더기 파들이더라구요....

그게뭐가 건더기인지ㅠㅠ 진짜별로였어요.

 

컵밥에 햇반과 건더기, 밑국물을 담아줘요.

근데 건더기가 꼭 김같아요!

처음에 오잉? 미역국밥인데 미역은 대체 어딨지 했는데

이제 여기에 뜨거운 물을 담아야 되거든요?>?

뜨거운 물을 담으면 불려져서 미역이 되나봐요~~~~

 

그리고 역시나!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더니 미역이 생겼네요~~~~

미역이 불려져서 그런가 꽤 알차게 많이 들어있어요.

 

그다음 전자레인지로 직행~~~

1분30초 정도 돌려주었더니 밥이 덜익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1분 더 돌려주었어요.

자그럼 맛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얼른 먹어볼게요.

 

일단 먹었을 때 오~~~ 미역국밥맛~~ 특별할게 없는 맛이긴 해요 ㅎㅎ

그렇다고 맛없지 않아요! 맛있는 미역국밥맛이에요.

아마 여러분들이 다들 아는! 어디서나 먹는! 미역국에 밥 말아먹는 맛이에요. 뭔가 딱히 표현할길이 이런거밖에 없네요.

집에 식구가 많으시다면 미역사서 미역국 많이 끓여서 여럿이서 드시면 되지만

만약에 혼자 자취하거나 기숙사 사는데 미역국 먹고싶으시다면

굳이 미역사서 불려서 만드는것보다 컵밥 하나 사는게 더 편리하고 낫다고 생각해요!

 

제가 미역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생일때도 미역 잘 안먹고 평소에 먹을일이 거~~~의 없는데

이게 또 안먹다보니까 갑자기 땡기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이제 또 몇달간은 먹을 일이 없을 것 같기는 한데

먹고싶어지면 아마 다른 제품 안사고 햇반컵반 사지 않을까 싶어요.

 

컵밥 뭐 먹을지 고민되실 때 개인적으로 아래 두 제품 추천드려요!

제가 먹어보고 리뷰했는데 얼큰 쇠고기 전골밥과 레드스파이시 커리덮밥 맛있어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