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아이스크림

[리뷰] 롯데 돼지바 아이스크림 돼지콘보다는 돼지바! (칼로리, 영양정보, 성분)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다가 돼지콘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오잉?? 돼지바도 콘이 나왔구나~~~

신기해서 사려고 했는데

돼지콘 옆에 있던 돼지바도 먹고싶고 고민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인터넷 검색 고고고!!

근데 돼지콘을 검색해보니

돼지바를 콘으로 만든건데

윗부분만 돼지바 겉부분이랑 같고

안에는 그냥 흰 아이스크림이더라구요ㅠㅠ

딸기쨈도 별로 없다고 하고

사진봤는데 별로인 것 같아서 그냥 돼지바로 결정했어요~~~

가격은 저희 동네가 바는 400원 콘은 800원에 판답니당ㅎㅎㅎ

 

비스킷 16%, 딸기시럽 딸기는 국산꺼고 2%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밀, 땅콩, 대두, 우유가 포함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영양정보를 보시면 총 내용량 70ml에 165kcal

칼로리는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아이스크림에 비하면

지이이인짜 낮아요 ㅎㅎ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허쉬 초코바, 허쉬 토피넛 초코바는

칼로리가 거의 300kcal에 가깝거든요

그거에 비하면 돼지바는 거의 칼로리가 반!

 

 

 

나트륨 35mg / 탄수화물 20g / 당류 18g / 지방 9g / 콜레스테롤 5mg미만 / 단백질 2g

 

자그럼 얼른 뜯어봐야죠!!

 

맛있겠죠!!!!

이 돼지바 진짜 어렸을 때 부터 제가 많이 먹었었거든요

어릴때는 허쉬초코바 이런건 몰랐고

동네 슈퍼에 가면 항상 있는 돼지바 사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아이스크림 겉에 얇은 초코층이 있고

다닥다닥 붙어있는 비스킷들~~~~ 

이게 돼지바 맛의 묘미죠!!

 

맛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짱짱 맛있어요 

겉에 초코와 흰 아이스크림과 안에 딸기 샤베트~~~

근데 안에 딸기 샤베트가 예전보다는

조금 덜 달아진 것 같은 느낌은 쪼오오오끔 있어요

그래도 여전히 맛있네요

 

돼지바 항상 먹다보면 비스킷이 우수수 떨어져서

주워먹고 그랬거든요 ㅋㅋㅋㅋ

어차피 우리집이니까 내집에 떨어진 모든음식은

다 주워먹잖아요~~~???

그 주워먹는 짜잘한 비스킷이 너무 맛있지 않나요ㅠㅠ

 

아무튼 돼지바랑 돼지콘중에 고민하다가

돼지콘이 맛없다는 평이 많았어도 한번 리뷰 해보는 차원에서 사볼까? 싶기도 했었는데

그래도 이왕이면 맛없는거 먹고 리뷰하는 것보단

맛있는 것 먹는게 좋잖아요~~

여러분들도 돼지콘 안쪽이 심심할 정도로 흰 아이스크림만 있다고 하니

이점 고려하셔서 돼지바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