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배스킨라빈스 이달의맛

[리뷰] 배스킨라빈스31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 크림치즈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어제오늘 비가 왔었어서 배스킨라빈스 레이니데이 쿠폰도 사용할 겸

베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인 우리끼리도 맛볼 겸!

베라로 달려갔어요~~~

비오는날은 해피포인트 앱에서 쿠폰을 주는데

베라 쿼터아이스크림을 11500원에 먹을 수 있거든요 ㅎㅎㅎ

그리고 우리끼리라고 이번에 나온 맛은

유명한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인

끼리(Kiri) 크림치즈를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가격과 용량 참고하시구요~!

 

파인트 8200원 / 336g / 3가지맛선택 

쿼터 15500원 / 643g / 4가지맛선택

패밀리 22000원 / 989g / 5가지맛선택

하프갤런 26500 / 1237g / 6가지맛선택

 

보니까 우리끼리 아이스크림이 완전 하얀색은 아닌데

거의 흰색에 가까운 연노랑색~~!!

그리고 군데군데에 치즈케이크가 들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치즈케이크가 딱 봤을때는

들어있는지 없는지 잘 안보였어요 ;;; ㅎㅎ

 

우리끼리는 싱글레귤러 기준 268kcal 에요

그리고 우리끼리 말고 나머지 4가지 맛은

제가 항상항상 꼭 먹는 제 최애 메뉴인

아몬드 봉봉과 사랑에 빠진 딸기와 초콜릿으로 결정!

 

 

 

아몬드봉봉은 싱글레귤러 기준 243kcal

사랑에 빠진 딸기는 싱글레귤러 기준 292kcal

초콜릿은 싱글레귤러 기준 274kcal

우리끼리가 칼로리로 따지면 제가 고른 제품중에

두번째로 칼로리가 낮네요~~

 

크리스마스가 지났는데 아직 통이 크리스마스네용ㅎㅎㅎ

울집 냥이가 집사닮아서 베라를 되게되게 좋아해요

그래서 원래 사람먹는 음식 주면 안된다고 하던데

자꾸 달라고 하니까 뚜껑 다 긁어먹고

묻어있는거 조금 주게 되더라구요

 

자~~~ 보시면 다 하얘서 구분이 안가시죠

초콜릿부터 시작해서 시계방향으로

우리끼리 - 사랑에빠진딸기 - 아몬드봉봉 순이에요

 

왼쪽이 우리끼리, 오른쪽이 사랑에 빠진 딸기에요

우리끼리는 거의 순백의 우유색에 약간 노란빛이 돌아요

그리고 보니까 치즈케이크가 군데군데 있긴 하더라구요~~~

 

 

 

근데 치즈케이크라고 그래서

사랑에 빠진 딸기에도 들어있는 치즈덩어리 있잖아요

그거랑 같은건줄 알았는데

같은건지 아닌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우리끼리에 있는 치즈케이크는 거의 잘게 부셔져서 들어있더라구요

덩어리 채로 있는 치즈케이크는 아니었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베이스가 달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두 아이스크림의 치즈케이크 맛도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왼쪽은 아몬드봉봉과 오른쪽 초콜릿이에요

이 사빠딸, 아봉, 초콜릿은 제가 베라에 갈 때마다

항상 사먹는 1,2,3위 메뉴들이에요!

뭐 드실지 고민되시는 분들은 이 세 아이스크림중에 골라서 드세요

개인적으로 왠만해서 실패할 일이 없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우리끼리 아이스크림을 더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찍었는데요

치즈케이크는 안보이시죠?? ㅎㅎㅎ

치즈케이크가 별로 안들어있어서 아쉬웠어요ㅠㅠ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평가를 하자면

진짜 진~~~한 크림치즈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달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달달한 치즈는 아니고 고소한 크림치즈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치즈는 좋아하는 편인데

끼리 막대과자에 크림치즈 찍어먹는 과자 있잖아요

그걸 먹어봤을 때 이런 풍미깊은 크림치즈는 제가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맛이 괜찮긴 한데 제 최애 메뉴에 속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맛있다고 하실 것 같기는 한데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먹고 나면 끝맛이 좀 방구맛.....?

입에서 우유먹고 난 입냄새 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지난 11월과 12월 이달의 맛인

오레오 크림치즈, 아이스 초코파이정과 비교했을 때

제 기준 아이스 초코파이정이 1위,

오레오크림치즈가 2위 / 우리끼리가 3위입니당! 

여러분들은 아이스크림 고르실 때 맛보기로

우리끼리 한스푼 드셔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