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배스킨라빈스 이달의맛

[리뷰] 배스킨라빈스31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파이정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인 아이스 초코파이정을 리뷰하려고 해요~~

지난 11월에는 이달의 맛이 오레오 시리즈 4가지였는데 오레오 크림치즈가 맛이 꽤 괜찮았거든요

과연 이번 아이스 초코파이정은 어떨지~~~??

 

우선 배스킨라빈스 메뉴에요. 용량은 아래와 같아요

 파인트 336g 3가지맛선택 / 쿼터  643g 4가지맛선택

패밀리  989g 5가지맛선택 / 하프갤런  1237g 6가지맛선택

 

 

디저트 종류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수원 인계 로데오점에 갔는데 이렇게 음료도 팔더라구요.

저 아이스 초코파이도 이번에 나온 것 같던데

궁금해서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보니까 아직 11월 이달의 맛인 오레오를 팔더라구요??

다 안팔려서 남은게 있는건지

아니면 인기가 있어서 배스킨라빈스 메뉴로 자리잡은건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저는 아이스 초코파이정과 사랑의빠진딸기, 아몬드봉봉, 초콜릿을 구매했어요.

아이스 초코파이정은 싱글레귤러 기준 291kcal 래요.

 

뚜껑을 열어봤는데 구분이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초코파이정이 어디갔지??? 했는데

네부분으로 나눴을 때 오른쪽 윗부분 하얀게 초코파이정이었어요.

 

 

 

 

초코는 안퍼주시고 전부다 하얀부분으로만 퍼주셨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열심히 아래쪽 파고 파내서 초코부분 찾았답니당ㅎㅎㅎ

아이스 초코파이정은 바닐라아이스크림 + 초코아이스크림이 섞여있어요.

그리고 먹다보면 씹히는 맛이 있거든요??

이게 찾아보니까 초코칩이랑 초코파이가 들어있대요

근데 초코파이 씹힐때 부드럽게 들어와서 되게 식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달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단맛이 강하지 않아요!!! 맛있어요 ㅠㅠㅠㅠ

 

 

사랑에 빠진 딸기 초코와 치즈
왼쪽 초콜릿 오른쪽 아몬드봉봉

그리고 제 최애 메뉴인 사랑의 빠진 딸기와 초콜릿, 아몬드봉봉이에요

이 세 아이들은 무조건 빠질 수 없는 제일 맛있는 메뉴죠~~~

 

결론적으로 이번 12월 이달의 맛인 아이스 초코파이정은 완전 성공!!!!

지난달에 먹은 오레오 쿠키앤 크림치즈도 맛있긴 했는데

재구매 할 정도는 아니다 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아이스 초코파이정은 저 완전 재구매 의사 99%에요 ㅎㅎㅎㅎ

달기도 딱 적당하고 안에 씹히는 식감도 좋고 ~~~

근데 또 제 최애 메뉴인 사빠딸, 아봉, 초콜릿에 낄 정도는 아닌 것 같기는 해요

저 세가지는 배스킨라빈스를 갈 때 마다 매번 먹고싶은 메뉴고

아이스 초코파이정은 가끔 먹고 싶은 메뉴??

 

어쨌든 살아남아서 다음달에도 볼 수 있었으면......

여러분들도 아이스 초코파이정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