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배스킨라빈스 이달의맛

[리뷰] 배스킨라빈스31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 솔직후기!! (+ 알폰소 망고는 비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이번에도 역시나 어제 밤에 눈이내려서

배스킨라빈스 레이니데이 쿠폰을 사용쿼터 15500원 짜리를

4000원 할인 된 115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레이니데이 쿠폰이 비올때, 눈올때만 해피포인트 앱에서 

쿼터 4000원 할인쿠폰을 줘서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ㅎㅎ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용량과 가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요~!!

이번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은 아이스 킷캣이라고

킷캣과 바닐라+초코 아이스크림을 콜라보한 제품이더라구요

칼로리는 싱글레귤러 기준 349kcal!

 

그리고 알폰소 망고라고 시즌메뉴도 있길래

알폰소 망고는 궁금해서 맛보기 한 번 해봤어요

근데 저는 진한 망고맛을 좋아하는데

진하지 않아서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망고는 탈락!

 

제가 원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을 안좋아하는데

제가 원하는 맛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안좋아하는 맛도 같이 있어서 별로 관심이 없었거든요

근데 이번 아이스크림 케익은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라고 너무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 아몬드 봉봉 , 쿠키 앤 크림 , 엄마는 외계인 , 아이스 킷캣

이렇게 5가지가 들어있다는데

전부 다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라

너무 먹어보고싶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아이스크림 케익 위에 쌓여있는 킷캣

진짜 달다구리 완전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

 

원래 이달의 맛은 새로 나온 제품이라 처음 맛보는거이기도 하고

그동안 이달의 맛이 맛있었던 경우보다

제 기준에 맛없었던 경우가 더 많았거든요

그래서 아이스크림을 고를 때 이달의 맛을 많이 넣어본 적이 없는데

아이스 킷캣은 맛보기만 해봤는데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넣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고른 제품은

아이스 킷캣, 사랑에 빠진 딸기, 아몬드 봉봉 이에요

제가 항상 사빠딸, 아봉, 초콜릿 이 세가지는 꼭 넣는데

오늘은 아이스 킷캣이 너무 맛있기도 했고

어차피 아이스 킷캣에 초코 아이스크림이 들어가니

초콜릿을 빼고 아이스 킷캣을 2번 넣어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일단 제가 고른 사랑에 빠진 딸기에요

초코 덩어리가 들어가 있고 네모난 치즈케이크도 들어가 있으면서

딸기 아이스크림 바탕으로 상콤달콤 맛있어요

제 최애 베스킨 메뉴중에 하나에요!

 

그리고 제 두번째 최애인 아몬드 봉봉!!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코시럽

중간중간 초코를 뒤집어 쓴 아몬드가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2월 이달의 맛인 아이스 킷캣!!!

초코+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섞여있구요

 

자세히 보시면 중간중간에 초코볼같은

초코과자가 박혀있어요!!

그래서 먹으면 과자같이 씹는 맛이 있구요

 아이스 킷캣 달달한게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이달의 맛이 아닌 계속 살아서 다음달에도 남아있었음 좋겠더라구요ㅠㅠ

 

지난 11월과 12월, 1월 이달의 맛인

오레오 크림치즈, 아이스 초코파이정, 우리끼리와 비교했을 때

제 기준 아이스 킷캣이 1위, 아이스 초코파이정이 2위,

오레오크림치즈가 3위 / 우리끼리가 4위입니당! 

아이스 킷캣은 정말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왠만해서 다들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에요 ㅎㅎㅎ

 

그래도 혹시 맛없다고 하실 수 있으니

여러분들은 아이스크림 고르실 때 맛보기로

아이스 킷캣 한스푼 드셔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