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배스킨라빈스 이달의맛

[리뷰] 배스킨라빈스 31 11월 이달의 맛 오레오 쿠키앤 크림치즈 솔직후기! (2020 플래너 세트도 샀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제가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을 워낙 좋아하는데 또 오레오 들어간 것도 좋아하거든요.

이번에 11월 이달의 맛으로 오레오 시리즈가 나왔다고 하길래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마침 비도 왔어서 비오는날 쿼터 4000원 할인쿠폰을 받고! 아이스크림을 사러 갔어요 ㅎㅎ

 

할인쿠폰 받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상단에 생활정보에 들어가시면 있어요~!

 

 

 

이달의 맛 종류는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 오레오 쿠키 앤 민트, 오레오 쿠키 앤 밀크, 오레오 쿠키 앤 카라멜

이렇게 네가지가 나왔더라구요.

저는 민트는 안먹어서 ;; ㅎㅎ 크림치즈랑 밀크, 카라멜을 먹어봐야겠다! 하고 매장에 갔는데

배스킨라빈스 아주대점에서는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만 팔더라구요ㅠㅠㅠ

여쭈어보니까 다른 메뉴는 잘 안팔려서 크림치즈만 파시는 거래요.

그렇다는건 다른메뉴는 맛없고 크림치즈는 맛있어서 살아남았다는 뜻이겠죠??!

 

그래서 저는 쿼터(15500원)로 4000원 할인받아서 11500원에 구매했고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랑 원래 매번 먹던 사랑에 빠진 딸기, 아몬드봉봉, 초콜릿 4가지 맛을 골랐어요.

 

칼로리는 싱글레귤러 기준으로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 305kcal

사랑에 빠진 딸기 285kcal

초콜릿 245kcal

아몬드봉봉 사진은 어디갔는지 사라졌네유ㅠㅠㅠ

 

사장님께서 쿼터 이상 구매시 2020 플래너 세트를 3900원에 살 수 있다고 하시길래

고민하다가 왠지 갖고싶어서 구매했어요 ㅎㅎ

3900원에 달력, 펜, 다이어리 3개나 들어있으니 좋더라구요!

 

요기 은근~~히 신경쓰이는 그람수....

649g 담아주셨는데 쿼터 용량이 643g이거든요.

 

 

 

근데 항상 보면 배스킨라빈스 아주대점은 알바생이 줄 때는 그래도 많이 주는데

사장님이 주실때는 꼭 딱 맞춰서 주시더라구요.

담을때마다 저울에 재시는데ㅠ 좀 그랬어유,,,

 

아무튼! 열어보니까 사진으로 봤을때는

사랑의빠진딸기랑 오레오 쿠키앤 크림치즈가 둘다 흰색이어서 구분이 잘 안가네요 ㅎㅎ

왼쪽위가 초콜릿 오른쪽 위가 아몬드봉봉

왼쪽아래가 사랑에 빠진 딸기이고 오른쪽 아래부분이 오레오 크림치즈요~!

 

오레오 쿠키앤 크림치즈부터 먹어봤어요.

오~근데 이번에 이달의 맛은 괜찮은 것 같아요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중간에 오레오 쿠키랑 크림치즈 크런키?도 있어서 식감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크림치즈라 느끼할 줄 알았는데 느끼하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항상 사먹는 3종세트! 아몬드봉봉과 사랑에빠진딸기와 초콜릿!!

이 세가지는 정말 최애 아이스크림이에요ㅠㅠ 너무 맛있거든요.

아이스크림 뭘 드실지 고민이실때는 세가지 다 추천드려요!

 

음 이번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인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는 맛있긴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 최애아이스크림에 낄 정도로 오~~ 엄청 맛있어 대박이야!! 이건 아닌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지금까지 이달의 맛이 대부분 별로였거든요.

쫀떡궁합은 맛있긴 했어요. 하지만 다른건 기억이 나질 않아요.

근데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는 맛있는 편이어서 가끔 먹을 수도 있을것 같은데

왠지 다른분들도 맛있다고 생각하실 것 같아서 이 아이스크림은 살아남지 않을까 싶네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