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배스킨라빈스 이달의맛

[리뷰] 배스킨라빈스31 오산운암점 3월 이달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솔직후기!! (+ 매드 어바웃 초콜릿)

반응형

안녕하세요!

뉸뉴냔냐의 솔직리뷰세상이에요~~

 

 

그저께 3월 10일에 오랜만에 비가 왔었어요

비오는 날에는 레이니데이 쿠폰을 받아야죵ㅎㅎㅎ

레이니데이 쿠폰이 뭐냐하면 비오는날, 눈오는날

해피포인트 앱에서 배스킨라빈스 쿼터 15500원짜리를

4000원 할인된 가격인 11500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이거든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용량과 가격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요~!!

쿼터가 원래 가격이 15500인데 거의 치킨가격이랑 맞먹는...

제가 베라를 워낙 좋아하는데 만육천원 주고는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쿠폰이 있을때만 사먹곤 해요 ㅎㅎ

 

이번 3월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은 뭔가 했더니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로투스 과자 아시는 분들은 아실텐데

저게 커피랑 먹으면 진짜 잘어울리는 과자잖아요

맛도 물론 맛있고~~~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로투스 쿠키가 가득!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담아봤어요~!!

 

그리고 못보던 제품이 또 있었는데

매드 어바웃 초콜릿이라고 있더라구요?!

무설탕 초콜릿 첨가로 더욱 깔끔하게 즐기는 아이스크림!

무설탕이라고 해서 맛없는건 아닐까 싶어서

맛보기 한스푼 해봤는데

오??? 맛보기만 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것도 초이스~~~

 

 

쿼터라 4가지 맛인데 제가 항상 사랑에 빠진 딸기, 아몬드봉봉, 초콜릿은 꼭 넣거든요

근데 오늘은 매드 어바웃 초콜릿이 있으니 그냥 초콜릿은 빼고

로투스 비스코프, 매드어바웃 초콜릿, 사빠딸, 아몬드봉봉 

이렇게 4가지로 골라봤어요

 

칼로리는 로투스가 싱글레귤러 기준 310kcal!

매드 어바웃 초콜릿이 싱글레귤러 기준 243kcal!

 

코로나 때문에 자택근무를 하게 되서

부모님 계신 집으로 내려왔는데

원래 근처에 베스킨라빈스가 없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새로 생겼더라구요 ㅎㅎ

배스킨라빈스 오산 운암점에서 구매를 했구요

용량은 쿼터가 643g 이상으로 넣어줘야 하는데

650g 으로 넉넉하게 주셨어요~~

 

보시면 위쪽에 로투스 비스코프가 있고 가운데에 사빠딸

그리고 아래쪽에 초콜릿이 있는데

아몬드봉봉은 아예 안쪽에 있는지 안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나중에 먹다가 발견한 아몬드봉봉...

왼쪽에 약간 노란빛 도는 아이스크림이 아몬드 봉봉

가운데가 매드 어바웃 초콜릿, 오른쪽이 사랑에 빠진 딸기에요

 

우선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부터 먹어봤어요

흰색의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연갈색의 로투스 아이스크림이 섞여있고

그 사이사이에 진한 갈색의 로투스 과자로 된 층이 있었어요

그리고 한 입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달의맛 진짜 완전 성공!!!

 

 

물론 로투스 과자 자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실 듯 싶은게

로투스 과자 맛이 딱 바로 나거든요 ㅎㅎㅎ

근데 저는 로투스를 막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니고

그냥 먹을만 하다 라고 생각하는 정도인데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중간중간 씹히는 쿠키 맛도 짱!

 

그 다음으로는 매드 어바웃 초콜릿을 먹어봤어요

진한 초콜릿 색이어서 딱 보기에 베라에 파는 그냥 초콜릿과 비슷해 보였고

다른점은 네모난 초코칩이 중간중간에 박혀있더라구요

이것도 진짜 너무너무 잘골랐어요 ㅎㅎㅎㅎ

오히려 그냥 초콜릿보다 더 맛있는 것 같고

무설탕이라 칼로리도 조금 더 낮거든요!!

 

그리고 처음엔 몰랐는데

먹다보니 초코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초코칩 뿐만 아니라 더 진한 브라우니 비슷한게 들어있는 것 같더라구요??

정확히는 뭔지 모르겠는데 쫀득쫀득한게 맛있었어요~~~~

 

이번 3월 이달의 맛인 로투스 비스코프와

시즌 메뉴인 매드 어바웃 초콜릿 두가지를 새롭게 먹어봤는데

어쩜 이렇게 둘 다 맛있던지

오늘 고른 4가지 메뉴 모두 성공적이어서 기분도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로투스와 매드 어바웃 초콜릿 둘 다 다음달에도 

사라지지 않고 남아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ㅠㅠ 

 

지난 2월 이달의 맛인 아이스 킷캣도 맛있었거든요

근데 아이스킷캣보다 이번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11월 부터 2월까지 이달의 맛인

오레오 크림치즈, 아이스 초코파이정, 우리끼리, 아이스킷캣과 비교했을 때

제 기준 매드 어바웃 초콜릿이 1위, 로투스 비스코프 2위,

아이스 킷캣이 3위, 아이스 초코파이정이 4위,

오레오크림치즈가 5위, 우리끼리가 6위입니당! 

 

저는 이달의 제품 너무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는데

혹시라도 맛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니

여러분들은 아이스크림 고르실 때 맛보기로

로투스, 매드어바웃 초콜릿 한 스푼 드셔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랄게요~~

 

 

 

※위의 리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